발보아키친, 간편 오트밀 오트죽 2종 신규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30 09:29:2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간편식 브랜드 ‘발보아 키친’이 인기 상품인 간편 오트죽의 신규 2종 얼큰라죽, 플레인 맛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출시된 발보아 오트죽 얼큰라죽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라면을 죽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얼큰하고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오트죽 플레인은 영국 왕실에서 사용하는 소금인 ‘말돈소금’을 활용해 담백한 풍미와 오트밀의 부드러움을 살렸다.

발보아 키친은 해당 제품을 통해 누적 판매 15만컵을 돌파한 인기 상품인 발보아 오트죽의 라인업을 확대해 간편식 시장 내 지위를 강화하고, 컵 오트죽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기존 오트죽의 핵심가치인 스푼동봉 및 실온보관을 유지한 소비자 편의성 ▲영양학 전문가의 체계적인 영양 설계 저당 고단백, 고식이섬유는 그대로 지켰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발보아 키친 담당자는 “오트밀을 싫어하는 분도 먹을 수 있는 한국 스타일의 오트죽으로 얼큰한 라면 맛과 말돈소금의 담백한 맛을 표현했다”며“145kcal의 낮은 열량과 저당으로 부담없이 간편한 영양 한 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이다”고 전했다.

발보아 키친 오트죽은 공식몰 및 스토어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트죽 외에도 그래놀라, 매쉬드 포테이토, 그래놀라 바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역사 콘텐츠로 재탄생한 ‘해상왕 장보고’… 경주서 대형 창작 뮤지컬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문화엑스포 신규 제작공모 선정작 뮤지컬 '해상왕 장보고'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4회 경주엑스포대공원 문화센터 문무홀에서 관객과 만난다. 본 작품은 신라의 수도 경주를 출발점으로 동아시아 해양 실크로드의 장대한 여정을 무대에 재현해, 2025 APEC 성공 개최로 글로벌 도시로 도약한 경주의 정체성을

2

한국투자증권, 국내 첫 IMA 상품 출시…23일까지 모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국내 최초 종합투자계좌(IMA) 사업자로서 첫 IMA 상품을 출시하고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IMA는 증권사가 고객 예탁금을 모아 모험자본 등 기업금융 자산에 투자하고, 그 운용 실적에 따른 성과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원금 지급 의무형 실적배당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1호 IMA 상품은 2년 만

3

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 대상 ‘S.Lounge 웹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S.Lounge 웹세미나’에 대한 신청 고객이 2배 이상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2022년 10월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S.Lounge를 출시해 웹세미나, 디지털PB의 투자상담, 리서치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중 S.Lounge 고객 대상 웹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