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2024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경진대회' 개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25 09:32:57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이하 포드코리아)는 지난 24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포드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2024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경진대회(2024 Ford Service Excellence Competition)’를 개최했다.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경진대회는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우수 직원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 접점인 서비스센터의 전화 예약, 접수 및 차량 출고, 고객 응대 등 서비스 전반에 걸쳐 직원들의 전문성과 숙련도를 확인하는 한편,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최적의 서비스 효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장려했다. 


2024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경진대회에는 2회에 걸친 특별 서비스 트레이닝을 통해 선발된 서비스 어드바이저 7명과 리셉셔니스트 7명, 총 14명이 참가했다. 그 결과, 최우수 서비스 어드바이저에는 서초 서비스센터의 전인우님(선인자동차 소속), 최우수 서비스 리셉셔니스트는 동대구 서비스센터의 이지은님(선인자동차 소속)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어드바이저 부문에 평택 서비스센터의 김광호님(프리미어모터스 소속), 일산 서비스센터 이현민님(선인자동차 소속)과 리셉셔니스트 부문에는 대전 서비스센터의 김현경님(선인자동차 소속), 강북 서비스센터의 이서안님(선인자동차 소속)이 우수상을 받았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총괄 이근수 상무는 “포드코리아는 고객들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경쟁력 있는 서비스 인력을 양성하고자 노력 중이다”라며, “이번 경진대회처럼 다양한 서비스 전문 인력의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나은 고객 만족을 추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 총 30개(지정 서비스센터 포함)를 운영 중이며, 백여 명 이상의 어드바이저와 리셉셔니스트들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