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여름맞이 보양대전 이벤트 진행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8 10:10:45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글로벌 푸드케어&케어터링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보양 간편식 인기에 힘입어 아워홈몰에서 보양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외식물가 상승과 지속되는 폭염 속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1~6월) 기준 아워홈몰에서 판매한 대표 보양 간편식 4종(고려삼계탕, 고려반계탕, 뼈없는 갈비탕, 진한 추어탕) 전체 매출액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92%로 2배 가까이 대폭 증가했다고 아워홈은 설명했다.
 

▲ 사진= 아워홈


고객 수요를 반영해 아워홈은 중복인 25일까지 아워홈몰을 통해 보양대전 이벤트를 열고 삼계탕류, 죽류, 국물류 총 15종의 보양 간편식을 특가 판매한다. 아워홈몰 회원을 대상으로 고려삼계탕, 고려반계탕 등 삼계탕 제품을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삼계죽, 특전복죽부터 푹고은 도가니탕, 푹고은 사골설렁탕 등 이색 보양식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원기회복에 좋은 프리미엄 HMR 브랜드 구氏반가 제품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전복 소갈비탕, 송이버섯 들깨탕 등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국·탕류 제품부터 갈치김치, 총각김치, 청잎김치 등 별미 김치 제품이다. 행사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도 단독 사용 가능하다.

 

▲ 사진= 아워홈

정지현 아워홈 디지털 커머스 본부장은 “지속되는 고물가에 역대급 폭염과 긴 장마까지 예상되며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보양식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식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도록 이색 보양식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조직문화연구소 본격 가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이 사내 조직문화 전담 조직인 '에듀윌 조직문화연구소’를 주축으로, 임직원이 주도해온 자발적 소통 문화를 구체적인 ‘실행’ 단계로 확장한다.에듀윌은 지난 6일 오전, 본사에서 첫 번째 ‘하이파이브 데이’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에듀윌은 그동안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한 조직문화 형성에 힘써왔다. 지난해

2

롯데하이마트, 300개 매장서 ‘광세일’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월 말까지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설 명절·새학기 시즌 타깃 ‘광(光)세일’을 이어나간다. 설 명절을 위한 주방·생활가전 행사상품은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마련했다. 설 선물 수요를 위한 생활가전 대표 품목은 안마의자,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등이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팔콘 SV’ 310만원, ‘카르나로보’

3

세계 식량가격, 5개월 연속 하락…유제품·설탕 내리고 곡물·유지류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계 식량 가격이 다섯 달 연속 하락세를 이어갔다. 유엔 식량농업기구(FAO)는 현지시간 6일 발표한 자료에서 올해 1월 세계식량가격지수(2014~2016년 평균=100)가 123.9를 기록해 전달(124.3)보다 0.4% 하락했다고 7일 밝혔다. 전년 동월과 비교해서도 0.6% 낮은 수준이다. 품목별로는 유제품과 육류, 설탕 가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