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교촌1991 브랜드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교촌1991 브랜드데이’는 지난 24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 경기에서 진행됐다. 교촌은 교촌치킨앱에서 세트메뉴를 구매한 고객과 교촌치킨 공식 SNS에서 열린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야구팬에게 KIA 타이거즈전 경기 관람권을 증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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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교촌에프앤비] |
이번 ‘교촌1991 브랜드데이’의 하이라이트는 교촌치킨 가맹점주 시구 참여였다. 이날 마운드에 오른 시구자는 교촌치킨 운남1호점을 운영 중인 조광훈 점주로, 과거 KIA 타이거즈 2군 투수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시구자로 나선 교촌치킨 운남1호점 조광훈 점주는 “선수 시절 꿈꿨던 마운드에 다시 서게 될 줄은 몰랐다”며 “저에게 함께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준 교촌치킨 측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감동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교촌은 초청된 고객들에게 ‘교촌 X KIA 타이거즈’ 굿즈와 팝콘을 증정하고 포토존·이벤트 부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해 고객들의 즐거움을 한층 더 높였다.
투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구속 기록에 따라 치킨 상품권과 응원타월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하며 현장의 재미를 더했다. 클리닝 타임에 진행된 '교촌치킨 박스 쌓기' 이벤트 우승자에게는 ‘교촌치킨 한달 이용권(1일 1닭, 허니 한 마리 30매)’을 증정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가맹점주의 진심 어린 이야기를 통해 야구팬들과 자연스럽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뜻 깊은 이벤트였다”며 “앞으로도 교촌은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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