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ICT사업단-빅오션, 시니어 건강 증진 위한 업무협약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28 09:53:36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대한노인회ICT사업단(CEO 권장욱)과 빅오션인터내셔널(대표 임대해)은 시니어들의 건강 증진이라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25일 체결했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뉴질랜드 산양유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 보조 식품을 대한노인회 회원들에게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헬스케어 관련 프로그램, 교육, 세미나 등을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합의했다. 

▲ 대한노인회ICT사업단과 빅오션인터내셔널은 업무협약을 25일 체결했다. 왼쪽부터 홍유진 이사(빅오션인터내셔널), 권장욱 CEO(대한노인회ICT사업단), 임대해 대표(빅오션인터내셔널), 이상훈 사업본부장(대한노인회ICT사업단).

또한 시니어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홍보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빅오션의 우수한 건강 제품과 대한노인회의 폭넓은 네트워크가 시너지를 발휘하여 시니어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노인회ICT사업단은 대한노인회 회원들의 디지털 격차 해소와 디지털 전환을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ICT 기업과의 협력 강화, 경로당 디지털 환경 구축,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시니어 ICT 플랫폼 구축 등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

빅오션인터내셔널은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자란 산양유 등 프리미엄 건강 식품 및 원료 유통을 중심으로,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기업이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아임고트(IMGOAT)’, ‘고트맘(GOATMOM)’ 그리고 ‘코알라카르마(KOALA KARMA)’가 있으며, 특히 “코알라카르마’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공식 음료로 지정되어 아시아 MZ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임대해 빅오션인터내셔널㈜ 대표는 “대한노인회 ICT사업단과의 협약을 통해 시니어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니어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장욱 사업단 CEO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노인회 회원들에게 양질의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을 통해 시니어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