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나뚜루, 유명 카페와 협업 ‘나뚜루 디저트 로드’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4 09:57: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제과 나뚜루가 유명 카페와 손잡고 ‘나뚜루 디저트 로드(Natuur Dessert road)’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비건 레스토랑, 디저트 카페 등과 협업한다. 본연의 맛에 집중한 나뚜루 아이스크림과 함께 새롭고 다채로운 디저트 경험을 전달한다는 취지다.
 

▲ 롯데제과 나뚜루 '나뚜루 디저트 로드' 포스터 [롯데제과 제공]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주 소비자층인 젊은 층에 나뚜루는 브랜드의 관심도와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또 나뚜루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을 카페의 메뉴에 활용한 특색 있는 협업 디저트와 프로젝트 굿즈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기간에 따라 시즌 1과 2로 나눠 진행한다. 프로젝트 시즌 1은 지난 13일부터 내달까지, 시즌 2는 오는 4월부터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시즌 1에는 비건 레스토랑인 ‘푸드더즈매터’와 디저트 카페인 ‘페인트 커피&바’, ‘원인어밀리언’ 등 총 3곳과 함께 한다.

서래마을에 있는 푸드더즈매터에서는 과일 크럼블에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그린티&초코넛츠를 활용한 디저트를 점심 단품 메뉴와 저녁 코스요리에 제공한다.

을지로4가에 위치한 페인트 커피&바는 나뚜루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카페에서 자체적으로 운영 중인 시리얼을 활용해 토핑한 메뉴를 판매한다. 한남동에 있는 원인어밀리언 또한 나뚜루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베이비라떼와 와플 디저트를 출시한다.

롯데제과 나뚜루 관계자는 이번 ‘나뚜루 디저트 로드’ 프로젝트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 참여를 증대하기 위해 롯데제과 나뚜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구스라더니 오리털?”… 패딩 24종 대조사에서 ‘충격 결과’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겨울철 주요 방한용품인 구스다운 패딩을 둘러싼 ‘거위털 진위·솜털 함량 미달’ 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한국소비자원이 패션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구스다운 제품 24종을 대상으로 품질 점검을 실시한 결과 일부 제품이 기준에 미달한 것으로 확인됐다.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은 더블유컨셉·무신사·에이블리·지그재그 등 의류 피해구제 신청이

2

큐피드AI ‘정시 Pick’, AI 정시 전략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투스에듀 AI 융합연구소는 Qupid AI 플랫폼을 통해 수험생의 정시 전략 설계를 돕는 서비스 ‘정시 Pick’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정시 Pick은 수험생이 성적표 한 장만 업로드하면, 이투스가 20여 년간 축적해 온 상위누적·환산누적 데이터를 AI로 분석해 성적별 유·불리를 진단하고, 개인에게 유리한 대학·학과와

3

매일헬스뉴트리션, 노년층 대상 단백질 루틴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의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지난 4일 KB골든라이프케어 평창 카운티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단백공복-현명한 노화 관리의 첫걸음’을 주제로 열렸으며, 성균관대학교 삼성융합의과학원 장일영 교수가 강연을 맡았다. 장 교수는 강연에서 “단백질 결핍은 항체 생성과 면역세포 생산이 급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