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8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9 10:02:4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더마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7년 연속 전국 식품 소매점 내 ‘탈모증상케어 샴푸 및 린스 부문’ 1위를 석권한 브랜드다.

 

▲ [사진=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는 29일부터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 8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두피 건강에 대한 연구 성과를 집약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닥터그루트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샴푸’와 컨디셔너가 포함된 ‘8주년 기념 키트’를 증정한다.

 

이 제품은 탈모증상완화뿐만 아니라 가려움·각질·유분·수분·붉은기 등 이른바 5대 두피 복합 문제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 더불어 이마트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가격의 8%를 이마트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브랜드 최초로 진행한다.

 

닥터그루트 공식몰에서는 고객을 위한 ‘두피 고민 상담소’를 운영하며 럭키박스 및 포토 리뷰 이벤트, 8주년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GS샵 등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담당자는 “두피 건강을 위한 8년 간의 연구와 혁신에 따른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뿌리부터 다른 두피 과학 닥터그루트’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건강한 두피와 자신감을 지킬 수 있는 품질 좋은 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2

'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 위해 손수 도시락 "도시락도, 완두콩 하트도 처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를 위해 손수 도시락까지 싸는 정성을 보인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0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설렘지수’를 상승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집에서 콧노래를 부르며 도시락을 싼다. 앞서 오

3

'브레인 아카데미' 하석진, '기생충'급 본가 공개...'하버드대 부동산 박사'에 질문 폭격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브레인 아카데미’ 하석진이 ‘하버드대 부동산 박사’ 김경민 교수를 만나, 부동산 관련 폭풍 질문을 쏟아낸다. 11일(목)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지식 충전 퀴즈쇼 ‘브레인 아카데미’ 마지막 회에서는 ‘브레인즈’ 전현무-하석진-이상엽-윤소희-황제성-궤도가 ‘도시 마스터’ 김경민 교수와 대한민국 부동산의 ‘A to Z’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