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올인원 단백질 음료 '뉴케어 올프로틴' 3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1 10:04:5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단백질 브랜드 ‘뉴케어 올프로틴’을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뉴케어 올프로틴은 뉴케어가 최초로 선보이는 단백질 브랜드다. 29년 동안 축적된 뉴케어의 기술적 전문성과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운동 전후 체력 보충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요소를 하나로 집약해 올인원 단백질 음료를 출시했다. 

 

▲ 대상웰라이프, 올인원 단백질 음료 '뉴케어 올프로틴' 3종 출시

대상웰라이프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엠브레인을 통해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단백질 음료 구입 의향자는 6가지 요소를 중요하게 고려했다. 뉴케어 올프로틴은 해당 6가지 요소를 반영해 제품을 설계했다.

한 팩(245ml)에 ▲동식물성 단백질 25g을 균형 있게 담았으며, 활력 충전을 위한 ▲아르기닌 1,000mg과 근육 건강을 위한 필수 아미노산인 ▲BCAA 4,000mg, ▲11종의 비타민도 포함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영양소를 편리하게 보충할 수 있다. 당 걱정을 줄인 ▲제로슈가 제품으로 135kcal의 낮은 열량과 저지방 구성으로 체중 관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유당불내증을 고려한 ▲락토프리 설계를 적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뉴케어 올프로틴은 휴대가 간편한 RTD(Ready-To-Drink) 형태로 깔끔한 ‘고소한맛’, 달콤한 ‘바나나맛’, 진한 ‘초코맛’ 3종을 기호에 맞춰 즐길 수 있다. CU, GS25 등 주요 편의점과 대상웰라이프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올프로틴은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근육 건강 관리에 필요한 요소들을 하나로 담은 제품”이라며 “맛과 편리함까지 고려해 개발한 신제품이 소비자의 올바른 단백질 섭취의 기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