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세이지 각성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1 10:09:57
  • -
  • +
  • 인쇄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22번째 클래스이자 공간을 활용하는 마법사 ‘세이지’ 각성을 21일 업데이트했다.

각성 세이지는 동면에서 깨어나 세계의 참혹함을 목격한 뒤 더 강한 힘을 열망하며 탄생한 캐릭터다. 이용자는 세이지가 빛의 힘으로 어둠을 이기기 어렵다고 판단한 이유, 번개의 힘을 차지하는 과정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 펄어비스 제공


각성 세이지는 뇌전의 기운이 담긴 무기 ‘키벨리우스’를 사용한다. 신속히 접근해 중·근거리 타격을 가하거나 고대 병기 ‘아케논’을 소환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번개 같은 빠른 움직임을 강점으로 활용해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도 만들 수 있다.

세이지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26일까지 접속만 해도 발크스의 조언(+100), 창고 관메이드 ‘페어리 아이린, 반려동물 ‘악동개’를 지급한다.

사냥 중 생성되는 번개 장판을 밟으면 순간적으로 몬스터에게 피해량 추가 상승 버프를 걸어주는 ‘찌릿 찌릿 벼락의 원천‘과 파트리지오 비밀 상점에서 구매하는 모든 상품 반값 할인 이벤트도 5월 4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