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LG하우시스와 제휴 이벤트···인테리어 시공금액 따라 상품권 증정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8 10:10:54
  • -
  • +
  • 인쇄
신한 쏠(SOL) 이용 고객 대상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LG하우시스와 제휴해 주방·욕실 인테리어 시공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및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테리어 시공 계약 금액에 따라 ▲500만원 이상 30만원 ▲1000만원 이상 60만원 ▲1500만원 이상 9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고 주방 인테리어(가구 구매) 시공 고객에겐 추가로 30만원 상당의 주방용품을 제공한다.

 

▲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LG하우시스와 제휴해 주방·욕실 인테리어 시공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및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터=신한은행 제공]

이벤트 참여는 신한 쏠(SOL) 이벤트 메뉴에 있는 링크를 통해 LG하우시스 사이트에서 인테리어 온라인 상담 신청으로 가능하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 인테리어 및 주거환경 개선에 관심이 높아져 인테리어 전문 업체인 LG하우시스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통 금융업의 경계를 넘어 실생활의 모든 솔루션을 제시하는 생활금융 파트너로써 고객과 함께하는 신한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종사업자 제휴 및 데이터 융합을 통한 다양한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 쏠(SOL)에서는 실손보험 빠른 청구서비스, 전기차 가격 조회 등 다양한 생활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또한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인가 받은 배달 앱 개발에 나서는 등 금융의 경계를 넘는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