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서울 오피스가구‧오피스페어’ 참가…‘임영웅 커피머신’ 체험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2 10:14: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청호나이스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4회 서울 오피스가구 및 오피스페어’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한 정수기 11종과 공기청정기 4종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 청호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와 모델 임영웅 [청호나이스 제공]

 

이번 박람회는 오피스와 홈 형태의 2가지 콘셉트 존으로 운영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주변 환경 등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청호나이스는 박람회 기간 부스를 방문해 제품 상담을 받거나 전화 상담 신청을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에스프레카페’ 커피 무료 시음을 제공한다. 현장 계약 시 렌탈료 월 최대 1만 6000원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는 캡슐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담고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용량‧사이즈별로 총 4종의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커피 캡슐은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를 비롯해 총 7종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컨셉존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고 한층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