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좌우필터 적용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25 14:30:5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청호나이스가 2세트의 필터 시스템이 제품 양쪽에 탑재된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저스트에어는 20평형(66㎡) 제품으로 가정과 소규모 사업장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크기다. 화이트 컬러와 단순한 몸체 디자인이 특징이다.
 

▲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 [청호나이스 제공]

 

이번 신제품은 ‘더블필터시스템’으로 ‘프리필터’와 ‘복합필터(집진필터+탈취필터)’가 적용된 3단계 필터 시스템이 제품 양쪽 흡입구에 각각 탑재됐다.

청정방식 또한 2개의 흡입구로 설계돼 실내에 퍼져있는 오염물질을 흡입하고 신선한 공기를 상단 토출부로 넓게 내뿜는다.

또한 저스트에어는 ‘듀얼센서’를 적용해 실내 공기 질을 3단계의 색상변화로 표시한다. 이를 통해 실내 먼지 상태와 가스 오염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미세먼지 농도를 수치화시켜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필터 위생관리에 대한 부분도 강화했다.

프리필터 세척 시기 알림 표시기능을 탑재하고 제품 좌우 필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필터윈도우가 적용됐다. 오염도 실시간 확인을 통해 필요할 때 세척할 수 있다.

또한 BLDC(브러시리스)모터를 적용해 소음을 낮추고 조도 센서를 통해 어두운 시간에는 제품 조명이 꺼지고 풍량을 낮춘다.

렌털료는 72개월 약정기준 월 2만 1900원이다. 서비스 전문가가 12개월마다 방문해 필터 교체 등의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자동차 노사 합의...모비스 노조는 단독 파업 '온도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노사가 단체협약(임단협)을 통해 잠정 합의안을 도출했지만 현대자동차그룹 부품 계열사 현대모비스 내부에서는 부분 파업 등 잡음이 계속되고 있다. 17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금속노조 현대자동차지부 모비스위원회가 지난 10일과 11일 각각 4시, 6시간 부분 파업에 돌입했다. 파업의 배경으로는 '임금 및 성과금 동일 적

2

종로유학원, ‘호주 약대 입학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해외 약대 졸업 후 한국 약사 면허 전환이 가능해지면서, 해외 약대 진학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 종로유학원은 오는 30일 오후 2시 강남본점에서 ‘호주 약대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호주 약대 진학을 희망하는 국내 학생들 사이에서는 시드니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퀸즐랜드공과대학교, 모나쉬대학

3

코스콤, 스테이블코인 사업 본격화 …상표권 출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향후 본격화될 스테이블코인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원화 스테이블코인 관련 상표권 ‘KSDC’, ‘KRW24’, ‘KRW365’, ‘KOSWON’, ‘KORWON’을 출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업계 전반에서 스테이블코인 상표권 출원이 늘어나고 있으며, 코스콤 역시 시장 변화에 발맞춰 기술적 준비의 일환으로 상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