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아 타스만 구매 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4 10:16:01
  • -
  • +
  • 인쇄
'기아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회원 대상...40만원 캐시백 받는다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현대카드가 기아의 픽업트럭 ‘The Kia Tasman(이하 타스만)’ 출시를 기념해 기아차 전용 상업자표시전용카드(PLCC) '기아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회원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 현대카드]

 

타스만을 구매한 고객이 기아 온라인 몰 '기아 숍' 내 타스만 전용 상품관에서 200만원 이상 결제하면 40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이달 말까지 타스만을 계약한 고객 중 기아멤버스 신용카드로 세이브-오토를 이용해 1000만원 이상 결제해 오는 6월까지 출고 완료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회원이다. 이벤트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한편 기아멤버스 신용카드로 타스만 결제 시 세이브-오토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세이브-오토 선 할인, 1.5% M포인트와 2만 기아멤버스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이브-오토 프로그램은 신차 구매 시 20만~50만 포인트를 미리 받아 차량 구매 후 매달 M포인트로 상환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아멤버스 신용카드는 기아 멤버십 프로그램인 '기아멤버스 포인트'와 현대카드 M포인트를 동시에 쌓는 혜택을 제공한다.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60 M포인트 적립, 기아 오토큐 차량 정비 시 2만원 할인 등도 누릴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한항공, 2026년 공개 채용 시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이 항공 산업을 이끌어갈 우수 인력 확보를 위해 2026년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9월 22일(월)부터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입사원·전문인력과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을 위한 지원서 접수를 진행한다. 신입 객실승무원 접수 마감은 10월 13일 오후 6시까지이며, 신입사원·전문인력의 경우 10월 14

2

SKT, 장기 우수 고객 SK나이츠 홈경기 초청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2025-2026 프로농구 시즌을 맞아 장기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프로농구(KBL) 구단, SK나이츠 서울 홈경기 초청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고객 초청 경기는 10월부터 11월까지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일곱 차례의 SK나이츠 서울 홈경기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750명의 고객을 초청할 예

3

KT 폐기 서버 로그 백업 존재…해킹 단서 될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미국 보안전문지 프랙이 제기한 KT 해킹 의혹과 관련해 회사가 이미 폐기한 것으로 알려진 서버의 로그 기록이 별도로 백업된 사실이 확인됨에 따라 국내 통신사 해킹 수법을 잡는 새로운 단서가 될지 주목되고 있다. 22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박충권 의원이 KT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KT는 지난 15일 폐기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