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주방용품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8 10:20:3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세계 4대 도자기(로얄코펜하겐·웨지우드·마이센·헤렌드)’를 비롯한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우회원들은 즉시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최고급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총출동한다. 대표 브랜드는 로얄코펜하겐, 웨지우드, 지노리, 에르메스, 아스티에드빌라트, 베르사체, 르크루제 등 총 30개에 달한다.

 

▲ <사진=쿠팡>

 

이들 브랜드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쿠팡 로켓배송에 신규 입점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백화점이나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던 프리미엄 정품 도자기를 쿠팡에서 빠른 익일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무제한 무료 배송이 적용되며 30일 이내에 무료 반품이 가능한 것도 차별점이다.

 

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은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테라스 시리얼 볼 세트 △에르메스 모자이크 오 24 골드 사각 플레이트 △웨지우드 르네상스 접시 △헤렌드(Herend) 퀸 빅토리아 오리지널 오발 플레이트 310 △베르사체 LA SCALA DEL PALLAZZO VERDE 플레이트 △드부이에 인덕션 쵸크 논스틱 후라이팬 레드 △스켑슐트 트래디셔널 에그 프라이팬 △그린팬 인덕션 멤피스 세라믹코팅 프라이팬 쿼츠 그레이 △알텐바흐 인덕션 헥사 통5중 스테인레스 프라이팬 등이 있다.

 

이외에 알뜰 쇼핑족을 위해 BEST 특가관, 최대 50% 할인관, 트렌디한 감성 식기관 등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이 엄선한 프리미엄 브랜드 고급 식기로 식탁 분위기를 한껏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