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물품 기부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4 10:26:36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이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설립된 지분투자형 장애인 표준 사업장인 ‘브라보비버(Bravo Beaver)’에서 생산한 그래놀라·견과류 세트를 구매해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게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경제적·사회적으로 취약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장애인 근로자의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지원하며 돌봄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마련됐다.

 

▲[사진=KB증권]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교육 후원을 통해 꿈과 희망이 실현되는 복지사회를 목표로 하는 사회공익법인이다. 저소득층·소외계층 아동 대상으로 장학사업, 컴퓨터 교육, 문화체험, 힐링캠프 등 다양한 교육복지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앞서 KB증권은 지난 2023년부터 ‘브라보비버’에서 생산한 제품을 구매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23년에는 공동생활가정(그룹홈) 아동을 위한 문구류 세트와 소외된 이웃에게 과일청 세트를 기부했다. 지난해에는 다문화 가정, 취약계층 여성, 한부모 가정,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과일청·건강차·견과류 세트를 전달한 바 있다.

 

정대교 KB증권 인사지원부장은 “교육은 미래세대를 위한 가장 본질적이고 지속 가능한 투자”라며 “이번 기부는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이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뜻깊은 힘을 보태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창출과 포용적 성장에 기여하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기부 활동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