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 '제3기 고객패널 KB스타지기(知己)’ 활동 성료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2-09 10:36:24
  • -
  • +
  • 인쇄
'라이프를 나름답게' 슬로건 제시
고객 행복한 금융생활 지원 박차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라이프생명은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금융소비자 친화적인 경영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모집한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知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이 지난 6일 진행한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知己)’ 해단식에 기형서 소비자보호본부 전무(앞줄 좌측에서 다섯 번째), 정자영 미래혁신본부 상무(앞줄 우측에서 네 번째)가 제 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와 기념 사진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라이프생명 제공]

 

KB라이프생명은 디지털 채널에 익숙한 MZ세대로 구성된 '라이프 스타지기(知己)' 8명과 KB라이프 우수고객으로 구성된 '나름답게 스타지기(知己)' 11명을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로 선발했다. 이들은 지난 5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7개월 동안 KB라이프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고객패널 활동을 진행했다.

 

먼저 '라이프 스타지기'는 온라인보험 상품과 홈페이지 고객경험을 주제로 KB라이프생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 쉽게 보험상품을 이해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가입 프로세스에 대한 분석과 개선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나름답게 스타지기'는 시니어 관련 신규서비스의 초기 콘셉트 단계에서부터 웹서비스의 사용성을 평가하는 과정에 참여해 고객중심 설계의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KB라이프생명은 '라이프를 나름답게' 슬로건에 걸맞은 최고의 고객 경험 제공을 목표로 한다"며 "이번 3기 KB스타지기 활동을 통해 도출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극 활용해 고객들의 행복한 금융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