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중소상공인 위한 깐부맺기 이벤트 진행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3-28 10:40:50
  • -
  • +
  • 인쇄
6월 30일까지 카드가맹점 결제계좌 개설‧변경시 선착순 경품 증정

코로나19로 매출감소 등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Sh수협은행이 깐부맺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카드가맹점 결제계좌를 수협은행으로 신규개설 또는 변경하는 중소상공인을 위한 ‘수협은행과 깐부맺기’ 선착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카드가맹점 결제계좌를 수협은행으로 신규개설 또는 변경하는 중소상공인을 위한 ‘수협은행과 깐부맺기’ 선착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법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수협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카드가맹점 결제계좌를 신규 개설하거나 변경하고(마케팅 동의 필수) 결제대금이 1건 이상 입금된 경우에 한해 선착순 고객 4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세로 매출감소 등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더불어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수협은행과 깐부맺기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기쁨도 누리고 매출도 쑥쑥 증대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산업안전상생재단, '산업안전 일경험 프로젝트' 성과공유회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산업안전상생재단과 함께 국내 산업안전 생태계 구축을 위해 올 한 해 추진한 ‘산업안전 일경험 상생협력 프로젝트’의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현대차 강남사옥(서울 강남구 소재)에서 열린 성과공유회는 고용노동부, 대한상공회의소, 협력대학 등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프로젝트 운영사례를 바탕으로 성과

2

롯데칠성음료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11일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Street)’ 캠페인으로 위기평판관리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3

하이트진로, 치맥 회동 패러디 광고 조회수 1000만회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TERRA)’의 광고 ‘테라의 시대 2’가 공개 3주 만에 조회수 1천만 회를 돌파한 가운데, TV 광고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글로벌 수장들의 ‘치맥 회동’을 테라의 시선에서 재치 있게 패러디한 패스트버타이징(Fast Advertising) 형식으로, 지난 1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