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엘라, 운영사 코스미와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2025 참가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2 10:47:42
  • -
  • +
  • 인쇄
K-바디케어의 새로운 기준 제시…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티엘라(TIELA)가 자사 운영을 맡고 있는 코스미(COSME)와 함께 지난 15~1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세계 3대 뷰티 전시회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참가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는 110개국 이상, 12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뷰티 산업 박람회로, 매년 세계 유력 바이어들과의 활발한 비즈니스 교류가 이루어지는 행사다.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중심 무대로도 잘 알려져 있다.

티엘라는 이번 전시를 통해 대표 제품인 바디크림과 바디스크럽을 비롯해 약산성 포뮬러 기반의 신제품 ‘젤클렌저’ 등 섬세한 향과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바디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자연 유래 보습 및 진정 성분을 함유한 마일드한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스킨케어를 중요하게 여기는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티엘라는 아유르베다 철학을 바탕으로 요가·명상·웰니스의 가치를 제품에 녹여내는 브랜드로, 유럽 조향사들과 협업한 감각적인 향이 특징이다. 단순한 바디케어를 넘어, 일상에 여유와 감성을 더하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티엘라 관계자는 “이번 코스모프로프 참가를 통해 북미는 물론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직접 만나 브랜드 철학과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라며, “현재 일본, 베트남, 태국, 홍콩, 호주, 사우디, 두바이, 미국, 캐나다, 프랑스, 루마니아, 아르헨티나 등 다수의 국가로 수출이 이뤄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섬세하게 조향된 향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바탕으로 K-바디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엘라의 운영사인 코스미(COSME)는 한국무역협회(KITA)가 엄선한 프리미엄 매칭 기업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트레이드 코리아(TradeKorea)를 통해 해외 바이어 문의 432건 이상을 수신하며,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선도하고 있다.



코스미는 현재 트레이드 코리아의 전략적 지원 아래, 대표 브랜드 티엘라를 위한 전문 eDM 콘텐츠를 제작해 글로벌 바이어 대상의 직접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뢰도 높은 브랜드 관리와 글로벌 마케팅 역량으로 해외 바이어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오랜 기간 한국무역협회 인증 기업으로서 글로벌 운영망을 구축해 온 코스미는 앞으로도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더 많은 브랜드 정보 및 제품은 코스미 미니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