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수해 차량 특별 지원…“수리비 최대 반값”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10 10:43:20
  • -
  • +
  • 인쇄
수리 후 세차 서비스 무상 제공

현대자동차그룹이 수해 피해를 입은 지역 고객을 위해 올해 연말까지 ‘수해 차량 특별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수해 차량 특별지원 서비스는 현대차그룹이 수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수해 피해 차량 정비 지원은 물론 이재민 피해 복구를 위한 구호 활동, 생필품 지원 등 긴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 현대자동차그룹 CI

 

현대차그룹은 수해 피해 차량 입고 시 수리 비용을 최대 50% 할인한다. 수리 완료 후에는 세차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또한 피해 고객이 수리를 위해 피해 차량을 입고하고 렌터카를 대여하면 최장 10일간 렌터카 비용의 50%를 지원한다.

수해 지역에는 긴급 지원단을 파견해 생수‧라면 등 생필품을 지원하고 이동식 세탁 차량을 투입해 무료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수해 지역 긴급 지원 서비스도 실시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집중호우‧침수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수해 차량 특별지원이 수해 복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계 식량가격, 5개월 연속 하락…유제품·설탕 내리고 곡물·유지류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계 식량 가격이 다섯 달 연속 하락세를 이어갔다. 유엔 식량농업기구(FAO)는 현지시간 6일 발표한 자료에서 올해 1월 세계식량가격지수(2014~2016년 평균=100)가 123.9를 기록해 전달(124.3)보다 0.4% 하락했다고 7일 밝혔다. 전년 동월과 비교해서도 0.6% 낮은 수준이다. 품목별로는 유제품과 육류, 설탕 가격

2

코웨이, 주주서한 회신 통해 기업 및 주주 가치 제고 노력 알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는 얼라인파트너스자산운용이 보낸 공개 주주서한에 대해 공식 답변을 전달했다. 코웨이는 2025년 2월 발표한 ‘기업가치 제고 계획’ 이후 이행 상황을 정기적으로 점검해 왔으며, 기존 계획의 정합성을 재검토하는 한편 변화된 시장 환경에 대응한 선제적 보완책을 마련해 왔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밸류업 프로그램 도입 1주년을 앞두고 지

3

티웨이항공, 66개 노선 ‘2월맞이 특가’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이달 9일 오전 10시부터 18일까지 ‘2월맞이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선과 국제선 총 66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 24일까지로, 노선별로 상이하다. 초특가 항공권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도 할인 혜택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