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피자몰, NC송파점 신규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2 10:47:4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2일 NC송파점을 신규 오픈한다.


피자몰 NC송파점은 지난 1월 오픈한 NC강서점, 동아쇼핑점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오픈하는 피자 전문점 형태의 매장이다. 피자몰의 전문점 매장은 방문 포장 및 배달 서비스 특화 매장이며, 현장 식사도 가능하다.

▲ 이랜드이츠 피자몰, NC송파점 신규 오픈

NC송파점은 서울 송파구의 대표적인 대형 상업단지 가든파이브 내 영관 2층에 위치한 매장으로, 쇼핑 및 나들이로 방문한 소비자들과 인근 거주민들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자몰 NC송파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메뉴로는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베이컨골드체다 피자 △골드 스위트 피자 △베이컨 웨지 포테이토 피자 등 12여 종의 피자 메뉴가 있다. △크리스피 순살 치킨 △베이컨 치즈 오븐 파스타 등의 사이드와 음료 메뉴도 판매한다.

대표 메뉴인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등 오리지널 피자 7종의 가격은 9990원, 블랙라벨 쉬림프 피자 등 프리미엄 피자의 가격은 1만 2900원으로 모든 피자를 1만 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3월 출시한 신메뉴 ‘베이컨골드체다’ 피자 역시 NC송파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컨골드체다 피자는 치즈 및 베이컨의 조화로운 풍미와 함께 매콤한 할라피뇨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인 메뉴다.

피자몰 관계자는 “올해 피자몰 전문점 매장 중심으로 오픈하며 고객 접점을 꾸준히 늘릴 계획이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클래식한 피자는 물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즐기실 수 있도록 메뉴 개발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피자몰 뷔페 매장에서는 피자와 함께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단품 피자 전문 매장에서는 매장 식사, 포장, 배달 등 편리한 형태로 고품질의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