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피자몰, NC송파점 신규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2 10:47:4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2일 NC송파점을 신규 오픈한다.


피자몰 NC송파점은 지난 1월 오픈한 NC강서점, 동아쇼핑점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오픈하는 피자 전문점 형태의 매장이다. 피자몰의 전문점 매장은 방문 포장 및 배달 서비스 특화 매장이며, 현장 식사도 가능하다.

▲ 이랜드이츠 피자몰, NC송파점 신규 오픈

NC송파점은 서울 송파구의 대표적인 대형 상업단지 가든파이브 내 영관 2층에 위치한 매장으로, 쇼핑 및 나들이로 방문한 소비자들과 인근 거주민들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자몰 NC송파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메뉴로는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베이컨골드체다 피자 △골드 스위트 피자 △베이컨 웨지 포테이토 피자 등 12여 종의 피자 메뉴가 있다. △크리스피 순살 치킨 △베이컨 치즈 오븐 파스타 등의 사이드와 음료 메뉴도 판매한다.

대표 메뉴인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등 오리지널 피자 7종의 가격은 9990원, 블랙라벨 쉬림프 피자 등 프리미엄 피자의 가격은 1만 2900원으로 모든 피자를 1만 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3월 출시한 신메뉴 ‘베이컨골드체다’ 피자 역시 NC송파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컨골드체다 피자는 치즈 및 베이컨의 조화로운 풍미와 함께 매콤한 할라피뇨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인 메뉴다.

피자몰 관계자는 “올해 피자몰 전문점 매장 중심으로 오픈하며 고객 접점을 꾸준히 늘릴 계획이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클래식한 피자는 물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즐기실 수 있도록 메뉴 개발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피자몰 뷔페 매장에서는 피자와 함께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단품 피자 전문 매장에서는 매장 식사, 포장, 배달 등 편리한 형태로 고품질의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