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게임산업협회-엔씨소프트, 대만 게임쇼 참가 스타트업 공동부스 운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1-30 10:53:0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한국게임산업협회는 엔씨소프트 후원으로 내달 2~3일 대만에서 열리는 '2023 타이베이 게임쇼'에 참가하는 스타트업들의 공동 부스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 한국게임산업협회 제공


공동 부스에 참가할 게임 스타트업 기업은 애니듀, 에이스타코퍼레이션, 온닷, 지니소프트, 플레이메피스토왈츠 총 5개사로, '글로벌 게임 허브 센터'가 구축된 지역에서 추천을 받아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됐다.

이는 게임산업협회가 처음 지원하는 사업으로, 게임 스타트업 기업의 비즈니스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그간 엔씨소프트가 후원해 온 중소기업 상생 활동의 일환이다.

게임산업협회 관계자는 "그간 공동부스는 부스 주최자만 부각되는 형태였다"며 "이번 부스는 참여사들의 게임 콘텐츠 이미지를 적극 활용했다"고 말했다.

이어 "공동부스 참여사들이 현지에서 콘텐츠 피드백을 받고, 파트너를 찾는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엔씨소프트와 함께 적극 운영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협업...특별 메뉴 마련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손잡고 배달앱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헬로 타운’은 스프링컴즈가 개발한 경영형 퍼즐 게임으로, 유저가 주인공이 돼 마을을 꾸미고 상권을 키워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퍼즐에 가게 운영, 건물 업그레이드, 캐릭터 성장 요소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귀

2

롯데마트, 소비자 입맛 사로잡은 과일의 비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선지능’으로 무장한 롯데마트가 실패 없는 과일 장보기를 구현한다. 올해 5월 발표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식품소비행태조사에 따르면 과일 구매 시 소비자가 가장 중요시하는 기준은 ‘신선도(32.3%)’로, ‘가격(16.1%)’보다 약 2배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균일한 맛과 품질에 대한 소비자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마트는 ‘실패

3

스타벅스 코리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를 시작으로, 따뜻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신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장 먼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9월 17일부터 돌아온다. SNS에 출시 소식이 공개된 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우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