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중개형 ISA 통합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5 11:13:16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중개형 ISA 통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개형 ISA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고객 및 기존 보유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중개형 ISA 계좌를 비대면 신규 개설하거나 타사에서 이전한 고객이 계좌에 10만 원 순입금 하면 현금 1만 원을 100%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2025년 7월 17일 이후 개설되었거나 이관된 계좌 대상이다.

 

다음으로 중개형 ISA 신규 고객 또는 2025년 5월 평균잔고 1원 이하인 고객의 경우 순입금 금액에 따라서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40만 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타사에서 이전한 금액은 2배로 인정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중개형 ISA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 신한투자증권 MTS에서 제공하는 ‘ISA 시뮬레이터’ 계산을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ISA 시뮬레이터’는 신한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실제 본인의 계좌 잔고를 기반으로 일반 계좌 대비 절세 금액을 계산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근 중개형 ISA를 통한 국내 배당주, 국내 상장 해외 ETF 투자가 늘고 있어, 많은 활용이 예상된다.

 

한일현 신한투자증권 플랫폼사업본부장은 “절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중개형 ISA계좌를 통해 다양한 실질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투자수요를 면밀히 분석해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