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 1000만 뷰 돌파...업로드 17일 만에 기록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8 11:16:10
  • -
  • +
  • 인쇄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가 방탄소년단(BTS)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ㆍ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 아이콘 정수기 공간ㆍ소음편 ▲ 아이콘 정수기 관리ㆍ편리편 ▲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 등으로 총 11편이다. 이 영상들은 유튜브 업로드 17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댓글은 2만 5000 개 이상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사진=코웨이 제공



이번 광고 영상들은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꾸민 광고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간의 완벽 호흡으로 혁신적인 제품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 ‘공간ㆍ소음편’에서는 지민과 뷔가 미니멀한 사이즈와 저소음 제품 특성을 알기 쉽게 설명해 준다. ‘관리ㆍ편리편’은 RM과 진이 등장, 교체하기 쉬운 필터와 실시간 음성 안내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을 부각해 보여준다. 

 

▲ 코웨이 제공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은 지난 9일 공개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ㆍ슬립케어 매트리스 스토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광고 공개 17일 만에 1000만 뷰 돌파는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 기간에 세운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이번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광고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