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지점 내방 고객 대상 특판채권 출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7 11:25:17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지점 내방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판 채권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채권은 오는 6월 30일 만기인 국채로 매수 수익률은 세전 연 4.37%, 은행예금환산수익률은 세전 약 5.001%다. 채권 투자 시 자본차익에 대해서는 비과세이기 때문에 은행예금환산수익률은 은행 예금 이자율과 투자 수익률을 비교할 수 있는 지표다. 

 

▲[사진=신한투자증권]

 

또한 최고세율 대상자 기준 은행예금환산수익률(금융소득 종합과세 대상자가 투자했을 시 세금을 고려한 수익률)은 연 7.703%다.

 

이번 특판 채권은 신한투자증권에 생애 최초로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고객에 한해서 매수가 가능하다. 다만 기존 고객이라도 지난달 31일 기준 신한투자증권 모든 계좌에 예치된 합산 자산이 5000만원 미만이라면 신규 자금을 추가로 입금해 매수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판매하며, 최소 1억원부터 최대 5억원까지 1000만원 단위로 매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써티, 교육부 주최 '2025 학생 창업 유망팀 300+'에 디지털 배지 발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내 손안의 디지털 배지 서비스, ‘써티(Certi)’가 교육부 주최 ‘2025 학생 창업 유망팀 300+’ 행사에 맞춰 참여 학생 및 역대 수료생(알럼나이)을 대상으로 디지털 배지를 발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학생 창업 유망팀 300+’는 교육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학생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2

이랜드이츠 더카페, 김포반다비체육센터 내 ‘김포반다비점’ 신규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10일 김포반다비체육센터에 북카페 형식의 새로운 매장 ‘더카페 김포반다비점’을 오픈했다. 김포반다비체육센터는 지난 4월 김포시에서 경기 서부권 최초로 개관한 장애인 체육복지 거점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조성된 체육시설이다. 더

3

비트코퍼레이션, 日 진출…AI로봇커피 1호 매장 설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푸드테크 기업 비트코퍼레이션과 다날 재팬은 일본의 스마트 서비스 운영 기업 힐스톤 재팬과 파트너십을 맺고, AI로봇커피 비트(b;eat) 일본 진출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본은 자동판매기 등 무인서비스가 가장 활성화된 국가로 연간 관련 매출액이 약 5조엔(약 47조원)에 이르고 있다. 비트코퍼레이션은 높은 기술력과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