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4(OYSTER4),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국내 출시 예고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8 14:57:5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오이스터(OYSTER) 공식수입업체 ㈜엠베이비가 오는 5월에 ‘오이스터4’를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엠베이비에 따르면 오이스터4 유모차는 간편한 이지폴딩 시스템으로 양대면 모두 폴딩이 가능하며, 폴딩 시 컴팩트한 사이즈로 차량이나 집안에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큰 바퀴와 4륜 서스펜션 및 볼베어링 적용으로 인해 안정감 있는 승차감과 부드러운 핸들링을 자랑한다.  

하이포지션 어댑터 악세사리를 신생아때 별도로 사용하면 시트가 높아지기 때문에 보호자가 보다 편안하게 아기를 케어 할 수 있다. 또한 헤드레스트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여 약 4세까지 오랜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확장형 차양막은 UPF 50+로 자외선 차단과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모기장이 내장되어 있어 별도로 구비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핸들 길이조절, 시트 3단 각도조절, 발 받침 조절 등 세부적으로도 기능이 들어가 있으며, 전용 캐리콧과 바구니 카시트도 호환이 가능하여 신생아부터 사용하기에 적합한 유모차라는 게 엠베이비 측 설명이다. 

오이스터4는 올해 트랜드 컬러인 모카무스와 같은 차분하면서 우아한 느낌의 8가지 컬러 라인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오이스터4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오이스터 브랜드 스토어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