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세븐일레븐과 ‘뮤오리진3’ 제휴 도시락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4 11:29:33
  • -
  • +
  • 인쇄
‘웹젠 프렌즈’ 캐릭터 이름 딴 제휴 도시락 4종 출시

웹젠은 오는 31일까지 ‘뮤오리진3’와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회원을 추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의 ‘뮤다’, ‘제니’, ‘지미’, ‘칸’ 캐릭터의 이름을 딴 제휴 도시락 4종을 출시하고 제휴 도시락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뮤오리진3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 뮤오리진3 X 세븐일레븐 제휴 이벤트 포스터 [웹젠 제공]

 

전국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제휴 도시락을 구매하면 ‘부활석 10개’와 ‘희귀 보석 랜덤팩 10개’, ‘블루다이아 300개’를 받을 수 있다. 도시락에 동봉된 스크래치 쿠폰 번호를 게임 내 쿠폰 탭에 입력하면 보상이 지급된다. 물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웹젠은 현재 뮤오리진3의 이용자층을 폭넓게 확보하기 위해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을 비롯해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식품·외식업계와 활발하게 협업하고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뮤오리진3의 게임 내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 중이다.

뮤오리진3의 최강자를 선발하는 ‘전투력 레이스’를 오는 22일까지 연다. 전투력 상위 30명을 선발해 1등에게는 경품 ‘애플 아이패드 프로’를 선물한다. 2등부터 30등까지는 ‘날개: 나비 날개(영구)’와 ‘수호 보석’, ‘블루다이아’를 차등으로 지급한다.

또한 ‘최강 길드 선발 대회’에 참여하면 길드 랭킹에 따라 '탈것: 팬텀 타이거(기간제)', '마정석' 등을 받을 수 있다. ‘레벨 달성 이벤트’에서는 캐릭터를 성장시켜 특정한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각종 성장 아이템이 제공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