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카페 텀블러 할인 이벤트 50만잔 기록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26 17:34: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세븐일레븐이 개인 텀블러나 개인 컵을 가져와 편의점 원두커피를 구매하는 건수가 50만 잔을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1년 3월부터 ESG 활동의 일환으로 개인 텀블러를 이용해 ‘세븐카페 핫(HOT)’ 구매 시 2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에 힘입어 지난해 세븐카페 텀블러 이용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증가했다.
 

▲ 세븐카페 텀블러 이벤트 이미지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에 대해 “일회용품 줄이기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고 젊은 세대가 중심이 된 가치소비가 맞물려 텀블러 이용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은 이 같은 추세에 맞춰 세븐카페 핫 텀블러 이용 할인 이벤트를 앞으로도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 고객 이벤트도 매달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오전 7시~11시 사이 세븐카페 레귤러 구매 시 300원을 할인하고 있다. 아울러 내달에는 생미쉘초코칩마들렝‧생미쉘마들렝‧닥터유프로단백질바 과자 3종 구매 시 세븐카페 핫 레귤러를 무료 증정한다.

한편 세븐카페는 커피 맛 구현을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설비를 갖춘 커피 전문업체에서 블렌딩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세븐카페 핫과 아이스의 원두 구성 역시 달리하고 있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MD는 “앞으로도 개인 텀블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편의점 내 일회용품 사용량을 지속해서 줄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