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축구대표팀 친선전‧월드컵 최종예선 독점 생중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0 11:41:14
  • -
  • +
  • 인쇄
15일 아이슬란드전, 21일 몰도바전 등

쿠팡플레이가 대한민국 남자 축구대표팀의 원정 친선전 2개 경기와 월드컵 예선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축구대표팀이 전지 훈련 중인 터키에서 열리는 친선전 경기를 라이브로 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친선전은 축구대표팀이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을 앞두고 준비됐다.
 

▲ [대한민국축구국가대표팀, 쿠팡플레이 로고]

 

국내파 중심으로 구성된 대표팀은 오는 15일 저녁 8시 아이슬란드와 먼저 친선전을 갖는다. 이후 21일 저녁 8시 몰도바와도 친선전을 치를 예정이다. 두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된다.

두 차례 친선전 이후 축구대표팀은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7‧8차전 원정경기를 치르기 위해 레바논으로 이동한다. 이때 해외파 선수들이 합류할 예정이다.

축구대표팀은 오는 27일 레바논과 7차전을 갖는다. 현재 한국의 최종예선 성적은 4승 2무로 레바논의 1승 2무 3패보다 앞서고 있다.

이어서 오는 내달 1일에는 시리아와 8차전을 갖는다. 시리아는 한국이 속한 아시아 최종예선 A조의 최하위로 현재 성적은 2무 4패다. 쿠팡플레이는 대표팀의 월드컵 최종예선 7·8차전 역시 디지털 독점 생중계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