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축구대표팀 친선전‧월드컵 최종예선 독점 생중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0 11:41:14
  • -
  • +
  • 인쇄
15일 아이슬란드전, 21일 몰도바전 등

쿠팡플레이가 대한민국 남자 축구대표팀의 원정 친선전 2개 경기와 월드컵 예선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축구대표팀이 전지 훈련 중인 터키에서 열리는 친선전 경기를 라이브로 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친선전은 축구대표팀이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을 앞두고 준비됐다.
 

▲ [대한민국축구국가대표팀, 쿠팡플레이 로고]

 

국내파 중심으로 구성된 대표팀은 오는 15일 저녁 8시 아이슬란드와 먼저 친선전을 갖는다. 이후 21일 저녁 8시 몰도바와도 친선전을 치를 예정이다. 두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된다.

두 차례 친선전 이후 축구대표팀은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7‧8차전 원정경기를 치르기 위해 레바논으로 이동한다. 이때 해외파 선수들이 합류할 예정이다.

축구대표팀은 오는 27일 레바논과 7차전을 갖는다. 현재 한국의 최종예선 성적은 4승 2무로 레바논의 1승 2무 3패보다 앞서고 있다.

이어서 오는 내달 1일에는 시리아와 8차전을 갖는다. 시리아는 한국이 속한 아시아 최종예선 A조의 최하위로 현재 성적은 2무 4패다. 쿠팡플레이는 대표팀의 월드컵 최종예선 7·8차전 역시 디지털 독점 생중계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페24 매일배송, 풀필먼트 전문 '위킵' 합류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페24가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비즈니스에 최적화한 풀필먼트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이커머스 전문 풀필먼트 기업 '위킵(대표 장보영)'이 '카페24 매일배송'의 파트너사로 합류했다고

2

세븐일레븐, 대한민국 사관생도 합동순항훈련 후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변함없는 국군에 대한 애정으로 ‘나라사랑 캠페인’을 이어간다고 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5일부터 3주간 진행되는 ‘대한민국 사관생도 합동순항훈련’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나라사랑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세븐일레븐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6월 육·

3

이금기, 신진 중식 셰프 교류 행사 ‘열혈 팬도 시즌2’ 후원…중식 문화 확산 앞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137년 전통의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李錦記)가 국내 신진 중식 셰프들과 손잡고 중식 문화 교류 행사 ‘열혈 팬도(熱血 Pan&刀) 시즌2’를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일 서울 청담동 이닝에서 열려, 젊은 셰프들의 창의적인 중식 요리와 교류를 한자리에서 선보였다. ‘열혈 팬도’는 엄윤성, 왕병호, 유원정 셰프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