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사회공헌 백서, 美 홍보물 시상식 2개 부문 금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23 11:49:42
  • -
  • +
  • 인쇄
‘CSR 보고서’,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2개 부문

현대자동차그룹은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 중 하나로 알려진 ‘머큐리 어워즈’에 ‘사회공헌활동 백서 2020’를 출품해 2개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36회째를 맞은 머큐리 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미국 ‘머콤’이 진행하는 대회다. 출품된 홍보물 중 독창성과 메시지 전달 능력,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발표한다.
 

▲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활동 백서 2020' [사진=현대자동차그룹 제공]

 

이번 현대차그룹은 ‘내용 전달력이 뛰어난 연차 보고서’ 분야 CSR 보고서와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2개 부문에서 각각 금상을 수상했다.

현대차그룹 사회공헌활동 백서는 그룹의 사회공헌 체계와 주요 사회공헌 사업을 정리해 2004년부터 매년 발행하는 지속가능경영 홍보물이다.

특히 올해 머큐리 어워즈에서 수상한 사회공헌활동 백서 2020은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지역 사회와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자 한 현대차그룹의 활동들을 상세히 담아냈다고 현대차그룹은 설명했다.

이번 수상으로 현대차그룹 사회공헌활동 백서는 5년 연속 국제적인 상을 받게 됐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그룹의 발행물이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제적인 경연대회에서 연 이은 수상을 하게 된 것을 의미 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시흥 SPC삼립 시화공장 화재…근로자 3명 연기 흡입·전면 가동 중단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기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SPC삼립 시화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공장 가동이 전면 중단됐다.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6일 오후 2시29분께 시흥시 정왕동 SPC삼립 시화공장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소방당국은 오후 3시6분을 기해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펌프차 등 장비 30여 대와 소방관 70여 명을 투입해 진화 작업을

2

조선 팰리스, 김리우 도예가와 달항아리 재해석 특별전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조선호텔앤리조트의 호텔 브랜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이 오는 4일부터 3월 3일까지 도예 작가 김리우와 협업해 특별 전시 ‘비욘드 퍼펙션: 어 뉴 오리진(Beyond Perfection: A New Origin)’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최근 외국인 방문객 증가와 함께 확산되고 있는 K-

3

한국보육진흥원, 어린이이용시설 종사자 안전교육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은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과 현장 종사자의 응급상황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2026년‘어린이이용시설 종사자 안전교육’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본 사업은 행정안전부로부터 수탁받아 2022년부터 매년 10만 명 이상을 대상으로 응급처치 실습 중심 무료교육을 제공하고 있다.2026년 교육에는 지난 1월 29일 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