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훈 아이디병원장, 위기 극복을 위한 혁신적 변화 주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3 11:52:03
  • -
  • +
  • 인쇄
아이디병원, 개원 21주년 기념행사 개최∙∙∙환자중심병원 다짐
▲아이디병원(병원장 박상훈)은 지난 1일 개원 21주년을 기념식에서 지속 가능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아이디병원(병원장 박상훈)은 지난 1일 개원 21주년을 맞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보코서울강남 호텔에서 기념행사를 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아이디병원의 개원 21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지속 가능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임직원들은 환자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2004년 얼굴 뼈 전문의 박상훈 성형외과로 개원한 아이디병원은 2005년 아이디치과, 2009년 진료 과목 확대, 2013년 아이디피부과 개원을 거쳐 2015년 현재의 서울 강남구 논현동 신사옥으로 이전했다. 이후 화장품과 의료기기로까지 산업을 확장하며 뷰티 헬스케어 그룹으로 도약했다.

 

아이디병원 본원에는 총 면적 9657.49㎡, 237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대기실, 30병상의 입원실을 갖추고 있으며, 약 60여 명의 전문의가 상주하며 개인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행사에서는 원장단 센터장 임명식도 열렸다. 아이디병원은 한 명의 의사가 다양한 부위를 수술하는 것이 아닌 전문적인 분야의 학술적 지식과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한 곳에 모아 프로닥터 체제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치과와 피부과를 비롯해 얼굴 뼈, 눈, 코, 가슴, 리프팅 등 각 전문센터를 운영하고, 센터 별로 센터장을 임명해 환자에 대한 안전과 책임을 더욱 강화했다.

 

원장단을 포함한 임직원들의 근속상과 모범상 시상식도 이어졌다. 현장에서는 원장단 11명과 66명의 임직원이 근속상을, 16명의 임직원이 모범상을 받았다. 박 병원장은 수상자들에게 일일이 상장과 함께 꽃다발을 수여했다.

 

박상훈 병원장은 “외모로 인한 사람들의 아픔을 치유하고, 자신만이 가진 아름다움을 찾아줘 행복하게 해주는 것이 우리만이 가장 잘 할 수 있고 해야 하는 일이며 우리의 소명”이라며 “위기 극복과 성장은 어느 한 사람의 노력으로 될 수 없다. 모두 함께 과거에 안주하지 않고, 현재의 문제를 직시하며 항상 새롭게 변화하자”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Y보람장례식장-동래봉생병원, 지역 사회공헌 위맞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상조의 직영장례식장 동래봉생병원SKY보람장례식장은 최근 동래봉생병원과 함께 병원 환경 개선 및 지역민의 휴식공간 확충을 위한 공원 조성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양측은 ‘병원은 단순한 치료 공간을 넘어 지역민들의 건강과 심리적 안정을 지키는 지역 거점’이라는 데 공감하며 병원 부지 내 공원을 조성해 내원객과 인근 주민이 함께

2

LG생활건강 '키텐셜', 식품기술대상 기술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의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키텐셜’이 지난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5년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기술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은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제품을 발굴·포상하고, 우리 식품기술의 경

3

AK플라자 수원, ‘AK 홍대 프로젝트’ 콘텐츠 라인업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AK플라자 수원점이 경기 남부권 대표 IP콘텐츠 허브로 도약한다. AK플라자는 지난 9월 오픈한 ‘AK 홍대 프로젝트’에 새로운 테마의 콘텐츠 라인업을 확대하며, 홍대점의 팬덤 중심 콘텐츠 DNA를 본격적으로 이어간다. AK플라자는 홍대점에서 검증된 콘텐츠 운영 노하우와 팬덤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역 특성에 맞춘 맞춤형 서브컬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