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MZ세대 핫플 ‘카멜커피’와 협업 제품 개발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07 11:55:01
  • -
  • +
  • 인쇄
플랫화이트‧캐러멜‧양갱 등 이색 상품개발 예정

GS리테일은 최근 지속해서 추진 중인 전국 ‘힙 플레이스’ 입점 프로젝트로 ‘카멜커피’를 파트너로 선정해 합작 상품 개발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GS리테일과 카멜커피는 7일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앞의 카멜커피 도산점에서 ‘GS리테일 X 카멜커피 상품 개발 업무’를 위한 협약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이기철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상무)과 박강현 카멜커피 대표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 [GS리테일, 카멜커피 각사 CI]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보유하고 있는 상품 개발‧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핵심 역량을 집중해, 채널 인프라 제휴와 독점 상품개발, 신규 카테고리 발굴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카멜커피는 앞서 2017년 6월 개점 이후 도산공원 앞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으며 MZ세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카페라는 게 GS리테일의 설명이다.

특유의 아인슈페너 스타일 카멜커피와 앙버터가 대표 상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고유의 브라운‧베이지‧아이보리 색감과 개성적인 감성으로 SNS에서 인기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도산공원 앞,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성수 지역에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카멜커피의 독특한 감성을 접목한 다양한 상품을 GS25, GS더프레시 등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카멜커피 더현대점의 시그니처 메뉴 플랫화이트를 GS리테일 전용 상품으로 개발하고 MSGR(미숫가루) 음료와 캐러멜‧양갱 등 색다른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기철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상무)은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카멜커피’와의 이번 제휴가 시너지 효과를 내 고객분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DANCE THROUGH GOLDEN DAYS’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추석 및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16일까지 ‘DANCE THROUGH GOLDEN 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온라인몰과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리는 특별 기획전에서는 소중한 가족 선물로 적합한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근 아르헨티나 니치 향수로 주목받

2

빵이 부풀 때마다 제 꿈도 함께 부풀어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고용노동부와 강원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가 주관하는 제42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강릉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웹마스터,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각디자인, 제과제빵 등 정규직종 19개, 시범직종 12개, 레저 및 생활기능 직종 9개 등 총 40개 직종에 전국 17

3

오늘의집, ‘2025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 팝업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오는 10월 13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오프하우스 쇼룸에서 ‘2025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 팝업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는 총 380여 개 브랜드의 4만3000여 개 제품을 대상으로 오늘의집 유저 투표와 업계 전문가 10인의 심사를 거쳐 ‘올해의 디자인’ 140여 개가 최종 선정됐다. 이번 팝업은 수상작을 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