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가정의 달 맞아 ‘곡성‧담양 2박3일 여행상품’ 방송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29 17:59:59
  • -
  • +
  • 인쇄
곡성·담양 대표 관광지·음식으로 구성

GS리테일의 홈쇼핑 GS샵이 내달 2일 ‘전라남도 곡성, 담양 2박 3일 여행상품’을 방송한다고 29일 밝혔다.

섬진강‧장미축제로 소문난 곡성, 메타세쿼이아길로 유명한 담양을 가족끼리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했다는 게 GS리테일의 설명이다.
 

▲ 담양 메타세쿼이아길 [사진=GS리테일 제공]

 

주요 여행지로 ▲섬진강 출렁다리 ▲섬진강 기차마을 ▲곡성 치유의 숲 ▲소쇄원 ▲담양호 용마루길 ▲죽녹원 ▲메타세쿼이아길 등 곡성과 담양의 대표 관광지가 포함돼 있다.

여기에 ▲참게수제비 ▲토란들깨탕 ▲대통밥과 떡갈비 등 곡성·담양의 대표 음식으로 식사를 구성했다.

가격은 토요일~수요일 출발, 3인 1실 기준 성인 1인당 28만 5000원이다. 출발 요일별, 숙박 형태별로 가격이 상이하다.

임태석 GS리테일 MD는 “가족들과 편안하고 힐링할 수 있는 여행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