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홈백신‘ 모델 장민호 화보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0 12:02:32
  • -
  • +
  • 인쇄

애경산업의 홈 위생 케어 브랜드 ‘홈백신’(HOMEVACCINE)이 모델 장민호의 화보를 공개했다.

홈백신은 모델 장민호 화보에서 블랙&화이트와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콘셉트로 위생적이면서도 순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했다.
 

▲ 애경 홈백신 모델 '장민호' 화보 [애경산업 제공]

 

홈백신 관계자는 “장민호를 모델로 선정 후 큰 관심을 받으며 ‘장민호 화보’에 대한 소비자와 팬들의 관심이 높아져 생활용품의 남자 모델로는 이례적으로 화보를 공개하게 됐다”며 “깔끔하고 반듯한 모델의 이미지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가 정확하게 부합해 긍정적 효과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모델 장민호의 화보는 전체 8장의 포토카드로 제작돼 ‘홈백신 블랙신’ 제품 구매 시 만나 볼 수 있다. 홈백신 블랙신은 오는 21일 오후 4시 40분에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된다.

홈백신은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강한 세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추구합니다’라는 콘셉트로 출시한 홈 위생 케어 브랜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공조·디스플레이 총동원…글로벌 B2B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북미 공조 전시회와 유럽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등 글로벌 기업간거래(B2B) 전시회에 잇따라 참가해 차별화된 제품과 솔루션을 고객에게 선보이며 B2B 사업 확대를 통한 질적 성장을 가속화한다. LG전자는 4일(현지시간)까지 진행된 북미 최대 공조전시회 ‘AHR EXPO(The International Air-Condi

2

더존비즈온, 작년 영업익 1277억원…"역대 최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더존비즈온은 2025년 연간 연결기준 매출 4463억원, 영업이익 1277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4일 발표했다. 2024년과 비교해 매출은 10.9%, 영업이익은 45.0% 상승한 수치다. 4분기 실적 또한 연결기준 매출 1271억원, 영업이익 461억원의 실적을 달성하며 역대 분기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전년

3

'나는 SOLO' 30기 솔로남들 "좋아하는 사람 책임지기 위해 일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30기 ‘에겐남&테토녀’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0기 솔로남녀가 ‘자기소개 타임’으로 정체를 공개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번 30기는 출연자들이 서로를 만나보고 직접 명명한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