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홈백신‘ 모델 장민호 화보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0 12:02:32
  • -
  • +
  • 인쇄

애경산업의 홈 위생 케어 브랜드 ‘홈백신’(HOMEVACCINE)이 모델 장민호의 화보를 공개했다.

홈백신은 모델 장민호 화보에서 블랙&화이트와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콘셉트로 위생적이면서도 순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했다.
 

▲ 애경 홈백신 모델 '장민호' 화보 [애경산업 제공]

 

홈백신 관계자는 “장민호를 모델로 선정 후 큰 관심을 받으며 ‘장민호 화보’에 대한 소비자와 팬들의 관심이 높아져 생활용품의 남자 모델로는 이례적으로 화보를 공개하게 됐다”며 “깔끔하고 반듯한 모델의 이미지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가 정확하게 부합해 긍정적 효과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모델 장민호의 화보는 전체 8장의 포토카드로 제작돼 ‘홈백신 블랙신’ 제품 구매 시 만나 볼 수 있다. 홈백신 블랙신은 오는 21일 오후 4시 40분에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된다.

홈백신은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강한 세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추구합니다’라는 콘셉트로 출시한 홈 위생 케어 브랜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