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홈백신‘ 모델 장민호 화보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0 12:02:32
  • -
  • +
  • 인쇄

애경산업의 홈 위생 케어 브랜드 ‘홈백신’(HOMEVACCINE)이 모델 장민호의 화보를 공개했다.

홈백신은 모델 장민호 화보에서 블랙&화이트와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콘셉트로 위생적이면서도 순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했다.
 

▲ 애경 홈백신 모델 '장민호' 화보 [애경산업 제공]

 

홈백신 관계자는 “장민호를 모델로 선정 후 큰 관심을 받으며 ‘장민호 화보’에 대한 소비자와 팬들의 관심이 높아져 생활용품의 남자 모델로는 이례적으로 화보를 공개하게 됐다”며 “깔끔하고 반듯한 모델의 이미지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가 정확하게 부합해 긍정적 효과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모델 장민호의 화보는 전체 8장의 포토카드로 제작돼 ‘홈백신 블랙신’ 제품 구매 시 만나 볼 수 있다. 홈백신 블랙신은 오는 21일 오후 4시 40분에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된다.

홈백신은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강한 세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추구합니다’라는 콘셉트로 출시한 홈 위생 케어 브랜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