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2080, 배스킨라빈스와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08 14:36: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애경산업의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인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호불호를 넘어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민트초코’의 콘셉트를 담은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는 애경산업의 2080과 배스킨라빈스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 애경 2080이 출시한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 이미지 [애경산업 제공]

 

특히 2080은 최근 ‘민초단’, ‘민초파’라는 신조어가 유행할 정도로 민트초코맛에 관심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이 세트를 개발했다.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는 2080 민초치약과 민트, 초코의 배색을 적용한 칫솔과 케이스로 구성됐다.

2080 민초치약은 치약 제형에 두 줄 무늬 기술을 적용해 민트와 초코 색상을 구현했으며, 상쾌한 민트향이 특징이다.

2080 민초칫솔은 6mils의 촘촘한 미세모를 적용해 치아와 잇몸 틈새를 관리에 도움을 주도록 했고, 별도 케이스에 치약과 칫솔을 넣어 제품의 보관 및 이동에 용이하도록 했다. 

2080 브랜드 담당자는 “‘민트가 치약맛인가?’, ‘치약이 민트맛인가?’와 같은 재미있는 논쟁이 있을 정도로 민트초코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수요가 증가되고 있다”며 “민트초코맛에 대한 호불호 논쟁 속에서 ‘민초파’와 ‘반민초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이색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익 73억...전년 대비 23.6% 감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으로 매출 1천693억원과 영업이익 73억원을 거뒀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동기 대비 매출은 2.4%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23.6% 감소했다. 화장품 사업의 3분기 매출은 515억원, 영업이익은 21억원으로 각각 9.7%, 45.8% 줄었다. 애경산업은 신제품 출시와 틱톡 채널 중심의 판매 및 마

2

온라인쇼핑협회, 새벽배송 금지 추진... 소비자 불편·국민후생 악화 우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새벽배송 금지’ 논의에 대해 한국온라인쇼핑협회가 “소비자 생활 불편과 농어업인·소상공인 피해, 일자리 감소 등 심각한 사회·경제적 부작용이 우려된다”며 강한 우려를 표했다.협회는 4일 입장문을 통해 “새벽배송은 맞벌이 부부, 1인 가구, 영유아 가정 등 다양한 계층의 일상에 깊숙이 자리잡은 생활필수 서비스”라며 “이를 제한하면 소

3

코웨이, ‘룰루 슬리믹 비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룰루 슬리믹 비데(BAS49-A)’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슬리믹 비데는 자사 제품 중 최소 사이즈인 83mm의 압도적으로 얇은 두께를 구현했다. 핵심 부품을 소형화하고 플랫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모델(BAS37-C) 대비 높이를 48% 축소했다. 본체부터 커버와 시트까지 이어지는 풀컬러 디자인은 욕실 공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