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헤어케어 브랜드 ‘딥스’로 젊은 층 겨냥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2 11:08:15
  • -
  • +
  • 인쇄
애경산업에서 젊은 세대를 주 타깃으로 한 스타일링 헤어케어 브랜드 ‘딥스(Dibs)’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딥스는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이 헤어스타일링을 자기 표현의 중요한 수단으로 많은 관심을 가진다는 것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스페셜 헤어케어 브랜드다.
 

▲ 애경 스페셜 헤어케어 브랜드 '딥스' 론칭 [애경산업 제공]

 

특히, 젊은 세대들이 헤어 드라이어, 고데기 등 스타일링 기구 사용이나 염색과 펌 등 잦은 시술로 모발이 손상돼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하고, 근본적인 모발 케어를 통해 건강한 스타일링 완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딥스는 모발 속부터 겉, 결까지 단계적 케어에 도움을 주는 3중 단백질 콤플렉스(Complex)를 함유한 ‘헤어세럼’을 먼저 출시했다.

딥스 헤어 세럼은 ▲드라이와 고데기로 손상된 머릿결을 위한 ‘스타일 리페어 세럼’ ▲손상된 염색 모발 관리를 위한 ‘컬러 케어 세럼’ ▲모발케어에 향기를 더한 ‘헤어 퍼퓸 세럼’ 등 총 3종으로 출시돼 모발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딥스 관계자는 “딥스의 브랜드명은 ‘찜하다’라는 의미의 영어 표현으로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가 ‘소유하고 싶은 제품’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담았다”며 “딥스는 손상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