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인디, ‘505 게임즈’ 라인업 12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30 12:10:20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글로벌 퍼블리셔 '505 게임즈'의 유명 인디 게임 12종을 스토브 인디에 정식 출시한다고 30일 전했다.

스토브 인디는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고스트러너’,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등 게임 6종을 지난 25일 출시했다. 또 ‘압주’,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브라더스: 어 테일 오브 투 선즈’ 등 6종을 내달 1일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 스토브 인디


회사 측에 따르면,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는 ‘악마성’ 시리즈의 PD인 이가라시 코지가 제작을 맡은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수작으로 꼽힌다. 고스트러너는 '원 히트 원 킬'로 진행되는 빠른 템포의 FPS 게임이다.

내달 1일 출시 예정인 압주는 몽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묘사한 바다를 유유자적 헤엄치며 오염을 제거하는 힐링 게임이며,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은 미스터리 SF 소재의 3D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번 출시 기념으로 최대 80%의 할인 이벤트와 대상 게임 구매 금액의 3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25일에 출시된 게임의 경우 내달 15일까지, 내달 1일 출시 예정인 게임들은 22일까지 할인가가 적용될 예정이다. 30% 쿠폰은 스토브 인디의 다양한 인디 게임을 구매하는 데 사용 가능하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505 게임즈와의 파트너십으로 훌륭한 인디 게임 다수를 스토브 인디에 론칭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