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틴업 체크카드' 10만장 돌파 이벤트 실시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5 12:19:18
  • -
  • +
  • 인쇄
스페셜 자재 '시크릿 오로라핑' 300명 추첨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KB국민카드가 ‘KB 틴업 체크카드’ 10만장 돌파를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 [사진=KB국민카드]

이 카드는 금융거래를 시작하는 미성년 고객부터 일반 성인고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성장형 체크카드다.

 

이 상품은 심플한 기본 디자인과 SAMG엔터의 ‘캐치! 티니핑’ 디자인 중 선택하여 발급할 수 있다. 특히 디자인적 요소에 “랜덤 발급”이라는 재미를 더한 ‘캐치! 티니핑’ 디자인이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무작위 발급으로 300명에게 스페셜 자재 ‘황금 하츄핑’을 제공했다.

 

KB국민카드는 10만장 달성을 기념해 두번째 스페셜 자재인 ‘시크릿 오로라핑’ 추첨 이벤트를 운영한다.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KB 틴업 체크카드’를 최초 발급한 고객 중 100명과 ‘KB 틴업체크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200명 등 총 300명을 추첨해 ‘시크릿 오로라핑’을 발급할 수 있는 ‘시크릿 링크’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인기 IP ‘캐치! 티니핑’과의 콜라보와 카드 디자인에 담은 다양한 재미 요소들이 상품의 차별화와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금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JW중외제약 신약 파이프 3종, JP모간서 글로벌 기술이전 검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중외제약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 2026’에서 글로벌 제약사들과 사업개발(BD) 접점을 확대하며 기술협력 논의에 나섰다.JW중외제약은 12~15일(현지시간)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해외 제약사의 요청으로 다수의 1대1 미팅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JP모간 헬스케어 콘퍼런스는 주요 제약·바이오

2

맘스터치, 새해 첫 메뉴 ‘직화불고기버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가 2026년 병오년 새해 첫 신메뉴로 직화 방식으로 구워 진한 불향을 살린 ‘직화불고기버거’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치킨패티와 비프패티 중심의 기존 버거 라인업에서 나아가, 고기 본연의 풍미를 강조한 신규 카테고리 제품이다. 맘스터치는 신년을 맞아 불향과 육즙을 선호하는 소비자 수요에 주목해 직화 불

3

hy, 자체 개발 프로바이오틱스 ‘HY7017’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독자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HY7017’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고 20일 밝혔다. 개별인정형 원료는 기능성과 안전성이 과학적으로 검증된 경우에만 부여되며, 일정 기간 해당 원료에 대한 독점 사용 권한이 보장된다. 이번 인증으로 hy가 보유한 개별인정형 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