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트래블로그' 58종 통화 무료 환전 내년 말까지 연장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2:37:08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카드가 트래블로그의 무료 환전(환율우대 100%) 혜택을 2025년 말까지 연장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그룹 슬로건인 ‘손님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해’에 맞춰 58종 통화의 무료환전 기간을 내년 말까지 연장한다.

 

또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SKYPASS·PRESTIGE)이 ‘시즌 2’ 혜택을 예고 중이다. SKYPASS·PRESTIGE 마일리지 카드 2종에 대해 결제 금액 1500원당 최대 3마일이 적립된다. 카드 발급 시 웰컴 마일리지 3000(SKYPASS)·5000(PRESTIGE)이 각각 적립되고 전월 실적에 따라 전세계 공항라운지 2회(SKYPASS)·4회(PRESTIGE) 이용이 가능하다. 시즌 2에는 쿠팡, G마켓, 옥션, 마켓컬리에 MZ세대에게 핫한 쇼핑 플랫폼인 ‘무신사’가 추가됐다.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내년 3월 말까지 트래블로그 마일리지 카드 2종으로 클룩(klook)에서 손흥민 토트넘 경기(영국), 이강인 PSG경기(프랑스), 미슐랭(일본), 브로드웨이 뮤지컬(미국)을 결제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트래블로그는 신한, KB, 카카오 등 타행 계좌의 트래블로그 연결(충전)이 30초만에 가능하다. 지난 4월 트래블로그는 연결 계좌를 하나금융그룹 관계사 계좌에서 전 은행으로 확대했다. 타 은행 계좌로 트래블로그를 이용하는 손님 또한 58종 통화 무료환전(환율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ATM출금 수수료 무료 등의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이석 하나카드 전무는 “해외여행 1등 서비스 혜택을 계속해서 제공하기 위해 무료환전 기간을 2025년 말까지로 연장한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손님의 소중한 의견 하나까지 귀 기울여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기후위기 시대, 지역에서 찾는 답" 녹색환경지원센터, 연구발표회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지역 차원의 연구성과가 정책과 현장에서 연결되는 자리가 마련됐다. 중앙녹색환경지원센터는 지난 25일 서울시립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국제회의장에서 2025 녹색환경지원센터 연구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후위기 시대, 지역에서 시작하는 기후위기 대응”을 주제로, 전국 18개 녹색환경지원센터가

2

다날, ‘양자보안 스테이블코인 정산 네트워크’ 운용 검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은 나스닥 상장 예정인 글로벌 양자보안 기술 기업 BTQ 테크놀로지와 세계 최초 대규모 양자보안 스테이블코인 정산 네트워크의 PoC(개념증명)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PoC는 포스트 양자 암호 전환 시대를 맞아 미국 백악관에서 발표한 국가안보각서(NSM-10) 및 ‘양자내성암호(PQC) 기반 디지털 전환’ 행정명령에

3

우리銀, 판교 테크원타워 1조2800억 금융주선 성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프라임 오피스 빌딩인 판교 테크원타워 매입을 위한 한국투자리얼에셋운용-카카오뱅크 컨소시엄의 1조2800억원 규모의 선순위 대출과 우선주 구조화여신 금융주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판교 테크원타워는 판교역과 직결되는 판교 핵심 업무권역에 위치해 카카오뱅크, 네이버 등이 입주한 IT기업의 산실로 연 면적 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