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전 국민 헌혈 캠페인 '레드챌린지'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5 12:39:47
  • -
  • +
  • 인쇄

대상그룹은 7월 한 달간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대상주식회사를 비롯해 대상홀딩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등 그룹 전 계열사가 참여한다. 

 

▲ 대상그룹 제공


참여 방법은 참가자가 헌혈하는 모습을 직접 본인의 SNS에 직접 올리거나 SNS상에서 캠페인을 알리는 활동에 동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0명의 참여자에게는 청정원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푸드박스를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중 대상그룹 사회공헌 인스타그램과 대한적십자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광주 대상㈜ ESG경영실장은 "대상그룹은 2006년부터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을 통해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해왔다"며 "2020년부터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부족한 혈액 수급 개선을 위해 전국민 캠페인으로 확대 진행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웰컴저축은행,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은상 2년 연속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 IFC컨벤션홀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시상식에서 통계적 가설검증을 통한 고객 행동 데이터 마케팅 역량을 인정 받아 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

2

오뚜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WOW컵면, 더핫 열라면, 라면 인스타그램 3관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에서 생성형 AI를 활용한 ‘더핫 열라면’과 ‘WOW 컵면’ 광고가 각각 디지털 사이니지 부문과 디지털영상(숏폼) 부문에서 은상을, 오뚜기 라면 인스타그램이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3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제8회 열린 아트 공모전'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의 대표 문화예술 프로그램 ‘열린 아트 공모전’이 8회를 맞아 한층 더 정교한 심사 체계를 도입, 도심 속 ‘열린 문화 공간’으로서의 가치와 예술적 깊이를 더욱 강화한다. 12일 스타필드에 따르면 ‘열린 아트 공모전’은 역량 있는 창작자들이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