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양고기 시장 진출 본격화...전문 브랜드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7 10:48:35
  • -
  • +
  • 인쇄

대상그룹이 양고기 전문 브랜드를 출시하고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대상네트웍스는 양육 전문 브랜드 '양심(羊心)'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대상네트웍스 제공


양심은 '양고기(羊)의 특별한 맛을 모두가 즐기기 바라는 마음(心)'이라는 의미다.

첫 제품으로는 한 마리에서 5% 내외로만 생산되는 고급 양갈비 '프렌치랙(French Rack)'을 선택했다.

이 제품은 뉴질랜드 초원에서 자연 방목한 12개월 미만의 어린 양만 사용해 맛이 담백하고 육질이 부드럽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상네트웍스는 이후 왕양꼬치, 야채양꼬치, 양고기 튀김 등 다양한 제품군을 내놓을 계획이다.

대상네트웍스 관계자는 "양고기가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소비되던 과거와 달리 최근 스테이크, 일본식 징기스칸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되고 있다"며 "양고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고 시장 선점에 나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달부터는 브랜드 및 제품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산연강재단, '미래 과학 인재' 키울 교사들 해외로 보낸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연강재단은 초·중·고 과학 교사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과학 관련 산업 현장과 교육 현장을 탐방하는 '과학교사 학술시찰'을 지난 26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학술 시찰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 등이 주관하는 ‘올해의 과학교사상’ 2024년도 수상자 27명과 2023

2

LG엔솔 김동명 사장, 파트너들과 'ESS 대도약' 선언…공급망 동맹 전면 강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에너지솔루션이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 및 미래 준비를 위한 '2026 파트너스 데이'를 26일 서울 여의도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LG에너지솔루션의 주요 배터리 소재 및 부품, 설비 관련 80여 곳의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LG에너지솔루션에서는 김동명 사장을 비롯해 강창범 CSO(최

3

코웨이, 테라솔 U 출시 기념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는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테라솔(Therasol)’의 요실금 치료기 ‘테라솔 U’ 출시를 기념해 렌탈료를 절반으로 낮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기간은 오는 2월 22일까지이며, 기간 내 ‘테라솔 U’를 신규 렌탈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