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양고기 시장 진출 본격화...전문 브랜드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7 10:48:35
  • -
  • +
  • 인쇄

대상그룹이 양고기 전문 브랜드를 출시하고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대상네트웍스는 양육 전문 브랜드 '양심(羊心)'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대상네트웍스 제공


양심은 '양고기(羊)의 특별한 맛을 모두가 즐기기 바라는 마음(心)'이라는 의미다.

첫 제품으로는 한 마리에서 5% 내외로만 생산되는 고급 양갈비 '프렌치랙(French Rack)'을 선택했다.

이 제품은 뉴질랜드 초원에서 자연 방목한 12개월 미만의 어린 양만 사용해 맛이 담백하고 육질이 부드럽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상네트웍스는 이후 왕양꼬치, 야채양꼬치, 양고기 튀김 등 다양한 제품군을 내놓을 계획이다.

대상네트웍스 관계자는 "양고기가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소비되던 과거와 달리 최근 스테이크, 일본식 징기스칸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되고 있다"며 "양고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고 시장 선점에 나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달부터는 브랜드 및 제품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넷마블, TGA 2025 참가…일곱 개의 대죄 영상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12월 11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극장에서 열린 글로벌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이하 TGA) 2025’에서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언리얼 엔진 5 기반

2

엑시레시피, ‘디엑시 이소플라본 패치’ 출시 10분 만에 전량 완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여성 케어 브랜드 엑시레시피가 선보인 신제품 ‘디엑시 이소플라본 패치’가 출시 10분 만에 준비된 초도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치는 기존 경구형 제품과 달리 피부에 부착해 사용하는 경피 기반 포뮬러로 약 70% 수준의 흡수 효율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핵심 성분으로 식물성

3

맘스홀릭베이비, ‘2026 맘스홀릭베이비 페어’ 1월 15일 코엑스서 개막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네이버 전체 카페 1위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가 내년 1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2026 맘스홀릭베이비 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맘스홀릭베이비 페어는 대형 온라인 카페 기반의 신뢰성과 회원 중심의 기획력을 강점으로 이제는 코엑스를 대표하는 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