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봄 시즌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육류세트 최대 57% 할인"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1 13:27:2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SFG가 봄 시즌을 맞아 육류 대용량 세트 및 보리굴비 세트를 특별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SFG는 3월 22일부터 6월 22일까지 총 93일 동안 봄 시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한식과 일식 사업부 전국의 모든 업장에서 일제히 실시한다. 특히 돼지양념구이의 경우 기존 판매가 대비 57%가 낮아져 최대 할인율을 선보였다.

2025년 봄 시즌 고객사은 할인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한돈양념구이, 돼지양념구이, 전통육수불고기, 本양념갈비, 송도돼지불고기, 송도소불고기 등 육류 세트와 통보리굴비 세트, 탕류 포장상품인 本갈비탕과 소고기우거지국밥이다.

이들 세트 상품은 업장에서 먹던 맛을 그대로 구현하면서 특별 할인으로 가성비를 높여 가족 홈파티나 봄철 야외 캠핑지, 피크닉 장소 등에서 식도락을 선사할 바비큐 요리로 특히 손색이 없다.

육류 및 보리굴비 대용량 세트 구매 수량당 도무스 이지 슬라이서를 증정한다. 탕류 상품인 本갈비탕과 소고기우거지국밥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SFG전통식해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슬라이서를 제공한다. 육류 세트와 탕류 세트를 동시에 구매한다면 슬라이서와 전통식해를 모두 받을 수 있다.

도무스 이지 슬라이서는 5종 커팅날로 쉽고 간편하게 식재료를 손질할 수 있으며, 세척 및 건조가 용이하고 전기가 필요 없어 집안과 야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것으로 전해진다. SFG 전통식해는 신선한 오징어와 무를 강원도 전통 방식으로 숙성시킨 SFG의 시그니처 찬이다.

SFG는 매년 봄과 늦가을 시즌에 맞춰 업장별 일부 대표 메뉴를 선정해 특별 할인 및 100%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기본적으로 최상급 원육을 사용하고 SFG만의 특제 양념이 잘 배합되어 맛이 보장되고 양도 푸짐해 다양한 모임을 위한 준비품 또는 선물세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SFG 관계자는 “올봄 프로모션 상품 역시 고객들이 가정에서 더욱 특별한 봄철 만찬을 즐기며 귀한 추억을 함께 나누는 데 더없이 어울릴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가까운 SFG 한식 및 일식 업장을 방문해 합리적인 가격에 영양과 품격을 고루 담아낸 프리미엄 고기 세트를 득템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7천만 이상 누적 방문객수를 기록 중인 SFG는 ‘물도 음식이다’란 기업 철학 아래 마시는 물조차 까다롭게 엄선하며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한·중·일식 및 카페&베이커리 부문 30여 개 브랜드와 130여 개 업장을 모두 직영체제로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