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2024년 대졸 신입 공개채용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2:54:33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SBI저축은행이 우수한 인적 자원을 발굴하고 금융 전문 인력으로 양성하기 위해 ‘2024년 대졸 신입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 SBI저축은행]

 

모집분야는 금융 영업, 금융 일반, 통계, 금융IT로 지원 자격은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학력을 가진 자, 내년 2월 졸업 예정자이다.

 

금융 관련 자격증 보유자, 데이터 및 통계 관련 전공자를 우대하며 책임감·협업·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11월 4일(월)부터 11월 17일(일)까지 SBI저축은행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서류 전형에 합격한 지원자는 AI 역량 검사,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채용 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업계 최고 수준의 처우와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유연한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다양한 제도가 마련되어 있다”며 “취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리며 SBI저축은행과 함께 금융 전문가로 성장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날, ‘양자보안 스테이블코인 정산 네트워크’ 운용 검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은 나스닥 상장 예정인 글로벌 양자보안 기술 기업 BTQ 테크놀로지와 세계 최초 대규모 양자보안 스테이블코인 정산 네트워크의 PoC(개념증명)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PoC는 포스트 양자 암호 전환 시대를 맞아 미국 백악관에서 발표한 국가안보각서(NSM-10) 및 ‘양자내성암호(PQC) 기반 디지털 전환’ 행정명령에

2

우리銀, 판교 테크원타워 1조2800억 금융주선 성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프라임 오피스 빌딩인 판교 테크원타워 매입을 위한 한국투자리얼에셋운용-카카오뱅크 컨소시엄의 1조2800억원 규모의 선순위 대출과 우선주 구조화여신 금융주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판교 테크원타워는 판교역과 직결되는 판교 핵심 업무권역에 위치해 카카오뱅크, 네이버 등이 입주한 IT기업의 산실로 연 면적 약

3

교원그룹, 창립 40주년 릴레이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과 사회,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장평순 회장이 핵심 경영 철학으로 삼아온 ‘평생인연’의 가치를 반영한 것이다. 성장의 결실을 나누는 지속가능한 성장 모델을 발판으로 이뤄낸 지난 40년의 성과를 모두와 공유하고, 교원그룹이 추구하는 따뜻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