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넬로 쿠치넬리 'BC DUO' 펠리스 서울서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1 13:10:4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BC DUO' 이벤트를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5일 진행된 이벤트는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듀오백(DUO BAG)' 출시를 기념하는 자리로배우 한지민, 이시영, 채정안, 진서연,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참석해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다.

 

▲ <사진=브루넬로 쿠치넬리>

 

이번 이벤트에서는 ‘듀오백’ 디스플레이, SS25 여성 컬렉션, 듀오백 라이브 스케치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칵테일 파티를 라이브 뮤직과 즐길 수 있어, 브랜드 특유의 감성과 품격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공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카밀라 쿠치넬리(Camilla Cucinelli), 캐롤리나 쿠치넬리(Carolina Cucinelli)가 함께 디자인한 ‘듀오백’은 브랜드의 유산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낸 아이코닉한 작품이다. 시대를 초월하는 우아함을 지향하며, 실용성과 품격을 동시에 갖춘 이 백은 미니, 스몰, 미디엄, 라지 총 네 가지 사이즈로 제작됐다. 

 

브라운, 블랙, 아이보리 등의 다양한 컬러와 송아지 가죽, 스웨이드, 메탈릭 톤의 라메 가죽 등 다양한 소재로 만나볼 수 있다.  듀오백과 함께 선보인 SS25 여성 컬렉션은 ‘여정의 메아리(Echoes of a Journey)’라는 테마아래 리비에라의 정제된 분위기와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사막의 조화에서 영감을 얻어 상상력과 현대적 감성을 함께 아우르며 독특하면서도 조화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두개의 서로 다른 이미지에서 조화를 이끌어낸 컬렉션은 이번 이벤트의 테마인 ‘Symbolism of the Two’라는 테마와도 연결된다.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듀오백은 전국 브루넬로 쿠치넬리 매장과 S.I 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