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캣워크 페스타', 네이버 예약 통한 사전 예매 공식 오픈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06 17:23:41
  • -
  • +
  • 인쇄
예비 관람객들의 큰 호응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하나의 문화 예술 콘텐츠 ‘캣워크 페스타’ 티켓 사전 예매가 공식 오픈, 본격적인 관객 맞이에 나선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앞 광장에서 개최되는 ‘제2회 캣워크 페스타(C.at Work Festa)’의 퍼포먼스 패션쇼 예매가 시작되며 행사에 대한 예비 관람객들의 큰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이 오픈 된 캣워크 페스타의 퍼포먼스 패션쇼 예매는 네이버에서 ‘캣워크 페스타’를 검색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무료로 예약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아니더라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예매 가능하며 전시와 브랜드 스폰서 부스는 자유롭게 만나 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캣워크 페스타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들의 ‘작업(WORK)이 모여 작품(ART)이 되는 무대’를 주제로 삼고 각각의 비즈니스 영역에서 작업물이라 여겨지던 콘텐츠들을 결합해 대중이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로 재탄생시켜 한자리에 모은 축제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함께하며 서초구가 협력기관으로 참여하는 이번 캣워크 페스타는 대중과 브랜드의 접점을 마련하는 취지로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과 영감을 선사하는 것에 의미를 둔다.

특히 패션디자인 교육기관인 ‘에스모드 서울’의 35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닝 패션쇼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탈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에서 브랜드의 새로운 콘셉트를 소개하는 ‘베니 바이 비디비치(VENI by VIDIVICI)’ 캡슐컬렉션은 물론 MZ 세대가 사랑하는 ‘나체(NACHE)’, ‘닙그너스(nibgnus)’, ‘쿄(KYO)’ 등의 브랜드와 밴드 자우림 프런트 퍼슨 겸 싱어송라이터 김윤아, 댄스 크루 1MILLION 안무가 리아킴 등이 함께하는 퍼포먼스 패션쇼까지 다채로운 컬래버 무대를 알리며 많은 이들의 열렬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캣워크 페스타’를 개최하는 에스팀은 패션·뷰티·아트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내는 국내 대표 트렌드 크리에이션 기업이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엑셀러레이팅’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엔터테이너·인플루언서·스페셜리스트 등 약 4백 명의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콘텐츠 및 이벤트 제작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