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벡스, 종합 엔터사 도약...새로운 CI 공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11 13:29:28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주식회사 레이벡스(대표 이시우)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전문 서비스를 연결 통합하는 플랫폼 방식의 새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다. 이를 통해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하며, 새로운 CI(기업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CI는 레이벡스의 핵심 가치인 연결, 지속 가능성, 혁신을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새로운 형태의 'r'과 이에 파생된 도형은 성장과 영향력 확장, 연결의 의미를 내포하며, 동시에 디지털 세상을 상징한다. 또한, 이 도형은 무한히 연결될 수 있는 형태로 지속 가능성과 혁신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주식회사 레이벡스는 이번 CI 공개와 함께 ‘Connect your value to reality 당신의 가치를 현실로 연결합니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발표했다. 이 슬로건은 고객과 함께 지속 가능한 가치를 만들어가고, 더 나은 세상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명한다. 예술과 데이터를 연결하여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새로운 혁신을 만들고자 하는 목표도 담아냈다.

레이벡스는 현재 매니지먼트, 음원 유통, 마케팅 대행, 콘텐츠 제작 등 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영역을 종합하여, 이를 세분화된 서비스로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독립 아티스트부터 중소 엔터테인먼트 기업, 대형 브랜드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더욱 효과적으로 시장에 진입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이시우 대표는 “레이벡스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데이터 기반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엔터테크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5억명 중국 고객 공략…글로벌 OTP ‘플리기’와 맞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온라인 여행 서비스 플랫폼(OTP) 거대 생태계를 향한 ‘초대형 승부수’를 던졌다. 신세계면세점은 알리바바그룹 산하 온라인 여행 서비스 플랫폼 ‘플리기(Fliggy)’와 방한 관광객 대상 쇼핑 혜택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플리기 단일 플랫폼 제휴에 그치지 않고

2

에이피알, UN 산하 세계지식재산기구(WIPO)와 본사서 만남 가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피알이 세계지식재산기구 관계자과 만남을 갖고 K-뷰티의 글로벌 영역 확장에 따른 지식재산권(IP) 보호 및 협업 방안을 논의했다. 에이피알은 지난 4일 WIPO 앤드루 스테인즈 사무차장보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지식재산처 관계자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에이피알 본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1967년 설립된 WIPO는 전세계 194개

3

CJ온스타일, 소비자중심경영 국무총리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ENM 커머스부문이 운영하는 CJ온스타일은 지난 3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한 ‘제30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선영 CJ ENM 커머스부문 대표와 남우종 전략지원담당(상무)이 참석했다. CJ온스타일은 2007년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이후 18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