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창립 17주년 기념 'SOL페이' 이벤트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2 13:32:08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신한카드가 창립 17주년을 맞아 신한 SOL페이 고객들에게 경품, 포인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 SOL페이에서는 매일이 생일, 푸짐한 경품! 혜택이 팡팡!’ 이벤트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 신한카드]

 

이번 이벤트는 신한카드의 몇 번째 창립기념인지 맞히고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축하 메시지’, 고객이 직접 이용금액 목표를 설정한 후 달성하면 추가 이용금액만큼 돌려받는 ‘받아, 쓰기’, 퀴즈를 풀면 매일 최대 17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퀴즈팡팡’, 신한 SOL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하는 ‘페이팡팡’ 등 네 가지 행사로 구성돼 있다.

 

먼저, ‘축하 메시지’ 이벤트는 신한 SOL페이에서 올해가 신한카드의 몇 번째 창립기념인지 맞힌 다음, ‘골드바’, ‘신세계 상품권’, ‘마이신한포인트’ 중 받고 싶은 경품을 선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총 17,503명에게 골드바 10돈(3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500명), 마이신한포인트 1700포인트(1만7000명)를 증정한다.

 

‘받아, 쓰기’는 고객이 직접 목표 금액을 설정한 후, 달성 시 추가로 이용한 금액만큼 돌려받는 이벤트다.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총 17명의 고객을 추첨해 인당 최대 1000만 원씩을 돌려줄 예정이다.

 

더해 신한 SOL페이의 대표적인 포인트 제공 이벤트인 ‘퀴즈팡팡’은 오는 7일까지 특별 적립 기간으로 운영한다. 평소에 퀴즈를 맞히면 기본 5포인트가 적립되었는데, 이번 특별 적립 기간 동안은 매일 최대 17포인트로 상향해 적립해 준다.

 

마지막으로 ‘페이팡팡’은 신한 SOL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10월 한 달 동안 특별한 ‘페이팡팡’ 혜택을 제공한다.

 

창립기념일인 10월 1일에는 모든 가맹점에서 신한 SOL페이로 5만 원 이상 온/오프라인 결제 시 포인트를 10배로 적립해 준다. 3일부터 9일까지는 11번가, 지마켓, SSG닷컴에서 신한 SOL페이로 5만 원 이상 온라인 결제 시 17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외에도 10월 한 달간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전국 편의점에서 신한 SOL페이로 1만원 이상 오프라인 결제할 때마다 500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착한가격업소에서 신한 SOL페이로 1만 원 이상 오프라인 결제할 때마다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을 위해 행정안전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선정한, 가격이 저렴하지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업소를 말한다.

 

모든 추첨 이벤트는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 SOL페이 앱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