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여성 홈웨어 '나른' 신규 라인 N컬렉션 론칭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2 13:34:0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J ENM 커머스부문이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의 신규 라인 ‘나른 N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나른 N컬렉션은 나른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CJ ENM 커머스부문은 나른의 대표 상품인 여성용 트렁크에 집중하는 한편 이번 N컬렉션과 같은 신규 프리미엄 라인을 통해 여성 홈웨어 상품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사진=CJ ENM>

 

‘나른’은 남성들이 주로 착용해오던 이너웨어 트렁크를 여성용으로 개발해 신시장을 개척한 브랜드다. 또한 우수한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해 인기를 얻고 있다.

 

CJ ENM 커머스부문은 여성 홈웨어 시장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내추럴(Natural)무드와 뉴트럴(Neutral)컬러 콘셉트의 새로운 나른 N컬렉션을 기획했다.

 

나른 N컬렉션의 대표 상품은 여성 파자마 3종이다. 너도밤나무 천연 모달 소재에 모달을 한 번 더 압축하는 MVS가공법으로 보풀 발생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원단은 오코텍스 인증을 받았으며, 모달 제원단을 두 겹으로 처리한 순면 모달 패드를 통해 언더웨어 없이 입을 수 있다.

 

디자인 퀄리티도 높였다. 상의는 레이어드 보트넥, 드랍숄더 디자인 등으로 편의성과 활동성 등을 고려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가슴 패드로 언더웨어 없이 착용 가능하다. 하의는 부츠컷과 조거핏 팬츠로 취향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별히 이번 컬렉션은 아트디렉터 김준희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나른의 의류 연구 박사진과 김준희가 상품 기획 및 개발 전 과정에 참여했다.

 

신규 라인 론칭을 기념해 10월 22일부터 나른 공식몰에서 일주일간 최대 50% 할인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9일부터는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J ENM 커머스부문 관계자는 “’나른 N컬렉션’은 기존 나른에서 보다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을 더해 한단계 진화했다”라며 “여성 홈웨어 시장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앞으로도 N컬렉션에서 더 나아가 프리미엄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