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 '고트뮨', 창녕읍 건강 취약계층에 나눔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3-24 13:34:16
  • -
  • +
  • 인쇄
ESG 경영 실천하며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위붐코리아(대표 김희원)는 지난 21일,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뉴질랜드 전문 프리미엄 산양유 ‘고트뮨’ 100통(600만 원 상당)을 쾌척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이번 나눔은 위붐코리아가 추구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을 보여준다.


위붐코리아는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산양유 전문 브랜드 ‘고트뮨’을 운영하며, 고품질의 산양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트뮨’은 산양유 99%의 풍부한 영양력, 면역력을 높이고 혈당을 조절하는 등의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효모 베타글루칸 1%를 담은 프리미엄 산양유 제품이다.

뉴질랜드의 푸른 초원에서 항생제 없이 자연 방목으로 자란 건강한 산양의 원유를 사용하여 만들었다. 분리 대두 단백, 유청 단백, 유단백 등을 섞지 않고 산양유 원유에서 수분만 제거해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뉴질랜드 산양유 고트뮨은 산양의 젖으로 만들어져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우유 단백질보다 입자가 작아 소화 흡수가 용이하고, 풍부한 단백질은 근육량 유지에 도움을 주며, 다양한 영양소는 건강한 신체 유지에 기여한다. 혈압을 낮추고,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심장 건강을 유지하며, 신경 기능과 피부 미용을 개선하고, 유익한 장내 박테리아의 성장을 가속한다.

이런 이유로 최근 국내 대표 당뇨병 관리 플랫폼 닥터다이어리에 입점하며 혈당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 건강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영양 관리에 취약한 독거노인과 아동들의 건강 증진에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성봉준 창녕읍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김희원 대표에게 감사하다”며 “기탁된 물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원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어 이번 나눔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위붐코리아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사 메디앤서, 첫 팝업스토어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사는 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10일간 서울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1에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의 팝업스토어, ‘스티키 걸스 파티(Sticky Girl’s Party)’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레티놀’ 라인의 신제품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와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세럼’을 홍보하

2

동아오츠카, 동해해경청과 해양환경보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지난 4일 동해지방해양경찰청(이하 동해해경청) 대회의실에서 해양환경보전과 국민 인식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동아오츠카의 사회공헌활동인 해양 생태계 보전 프로젝트 ‘Blue CPR’과 연계해 추진됐으며, 국민 참여 중심의 실천형 해양환경보전 활동 확대와 대국민 공익 캠페인 활성

3

일동제약그룹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무역의 날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일동제약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 포상 행사에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수출의 탑'은 산업통상부와 한국무역협회가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확대, 일자리 창출 등에 기여한 기업이나 단체를 선정해 공로를 인정하고 사업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수여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