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국내 야구팬을 위한 'KBO 디스플레이 테마' 공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3-19 13:37:07
  • -
  • +
  • 인쇄
디스플레이에 구단별 고유 팀 로고, 유니폼, 마스코트 적용한 디자인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기아가 국내 프로야구 ‘2025 KBO 리그’ 개막을 앞두고 야구 팬들을 위한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19일(수) 공개했다.


기아는 지난해 국내 프로야구 리그 우승을 기념하고 국내 야구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KBO(한국야구위원회)와의 협업을 통해 이번 디스플레이 테마를 기획했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는 고객이 차량의 대화면 ccNC 디스플레이(connected car Navigation Cockpit) 색상 및 그래픽을 구단별로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맞춤형 디지털 상품이다.

기아는 이번 상품으로 KBO 10개 구단별 ▲ 팀 로고와 키 컬러가 반영된 클러스터 ▲ 팀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과 마스코트로 구성된 인포테인먼트 홈카드 및 프로필 ▲ 팀 마스코트가 내 차의 위치를 표시하는 내비게이션 등을 제공한다.

기아는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더 기아 EV4’에 최초로 적용하고 향후 ccNC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다른 차종에도 확대할 예정이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의 가격은 각 팀 당 29,900원으로 한번 구매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4월 중 판매 예정이다. 설치는 무선(OTA, Over the air)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하면 된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 커넥트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통해 고객이 야구 경기장이 아닌 차량에서도 응원팀과 하나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콘텐츠를 접목해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과 편의를 더하는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사 메디앤서, 첫 팝업스토어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사는 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10일간 서울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1에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의 팝업스토어, ‘스티키 걸스 파티(Sticky Girl’s Party)’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레티놀’ 라인의 신제품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와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세럼’을 홍보하

2

동아오츠카, 동해해경청과 해양환경보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지난 4일 동해지방해양경찰청(이하 동해해경청) 대회의실에서 해양환경보전과 국민 인식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동아오츠카의 사회공헌활동인 해양 생태계 보전 프로젝트 ‘Blue CPR’과 연계해 추진됐으며, 국민 참여 중심의 실천형 해양환경보전 활동 확대와 대국민 공익 캠페인 활성

3

일동제약그룹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무역의 날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일동제약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 포상 행사에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수출의 탑'은 산업통상부와 한국무역협회가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확대, 일자리 창출 등에 기여한 기업이나 단체를 선정해 공로를 인정하고 사업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수여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