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마켓,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몰 구축 및 판매대행 강화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2 13:38:07
  • -
  • +
  • 인쇄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전용몰 '로코샵' 구축 프로젝트 수주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B2B 전문 서비스 기업 (주)비즈마켓(대표 허탁)은 로레알코리아(대표 사무엘 뒤 리테일) 임직원몰 로코샵(L'O KO SHOP) 구축을 완료하고 임직원과 지인을 대상으로 로레알코리아 소속 브랜드 상품 3,000여종을 판매하는 쇼핑몰 운영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로레알 그룹은 랑콤, 비오템, 키엘 등 37개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 최대 뷰티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3CE를 인수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로레알코리아는 고객 만족은 물론 임직원의 자긍심 고취와 복지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다양한 자사 상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임직원 복지몰 구축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지난 7월 공식 오픈하였다.

 

비즈마켓은 기업 복지몰과 멤버십몰 운영 대행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의 솔루션 제공 실력을 인정받아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몰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불과 4개월만에 구축하였다. 비즈마켓은 판촉물 제작/납품, 특판 솔루션 제공, MRO 유통 사업 이외에도 최근에는 1만여 입점 공급사의 120여만개 상품을 800여개의 고객사 채널을 통해 유통하는 판매 대행 사업에 새롭게 힘을 쏟고 있다.

 

로레알코리아의 임직원몰 로코샵은 임직원이 3,000여개의 자사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온라인 주문은 물론 본사 휴식 공간에 마련된 오프라인 샵을 통해서도 즉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임직원의 지인들도 이용할 수 있는 기능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비즈마켓의 솔루션을 통해 온오프라인 공간을 아우르며 임직원 뿐 아니라 지인들에게도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반폐쇄 쇼핑 기능까지 지속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비즈마켓 허탁 대표는 "이번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몰 수주와 신속한 구축 및 운영 개시 성과는 비즈마켓이 보유한 B2B 플랫폼과 솔루션의 경쟁력을 인정받고 증명한 사례" 라며 "앞으로 비즈마켓은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고객사의 니즈를 120% 충족하는 다양한 형태의 B2B 솔루션을 지속 개발하고 제조유통사들도 만족할 수 있는 고객 접점 확대, 문자 커머스, 모바일 쿠폰, 패스트 정산, AI 챗봇 등 준비된 플랫폼 이커머스 업세일러 모듈을 통해 판매 대행 사업 분야를 집중적으로 강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